커뮤니티

영자님

작성자
헌터
등록일
2026-06-11 13:39
추천수
13
조회수
390

이벤트 ​프랜즈 사용 목적은 

파트너 구하기 힘들어서도 있고

커플댄스를 잘 못하는 유저들이

부담 주기 싫고

혼자 편한 시간에 하고파서 사는걸텐데

혼자 미션 팩을 다 까야 하고

럽팩까지 맞춰야 하는 상황에서

프랜즈가

팩을 3개 4개 치면

언제 칠지 알고 그걸 팩으로 맞춰서 성공하나여?

이번에 업그레이드 100개 모아서

팩 확률 업글 하는거도 아주 미미하게 올라서

효과 보기도 힘들어여

이벤트 프랜즈 사용시 팩 확률을 올려주셔야 할거 같아여



 

작성자 명
헌터
레벨
[LV.35 메인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44609 운영자님 [1] 오션 2022.05.26 0 609
44608 뉴군가가 고딍뙈뷰터 바래왓돈 보이스댄스 김지나의개 2022.05.26 0 471
44606 타콘님 진짜 궁금해서그러는데 [1] 달군 2022.05.26 0 598
44604 윈7 오디션 공지사항 들가서 패치 하세요~접속됩니다~... [7] Neo보기 2022.05.26 1 1248
44603 핵 차단됏슈늬 목소릐마초서 츔츄좌 김지나의개 2022.05.26 0 566
44602 윈7인 사람 서럽네 ㅋㅋㅋ [1] 손나혁 2022.05.26 2 638
44601 윈도우7 안되나요? [1] 미셀 2022.05.26 0 617
44599 시작이 안돼요ㅠㅠ 유은세 2022.05.26 0 560
44598 윈7만 안되는건가요? 이제는??? 여로 2022.05.26 0 571
44597 윈7 안된다고? ㅋㅋㅋ;; [1] Match깡설 2022.05.26 2 644
44596 윈도우7에서만 핵사용한다고 들었습니다 [3] 백룡 2022.05.26 0 1658
44595 윈7 접속안됨니다 [1] 달군 2022.05.26 0 677
44593 인간적으로 오래댄게임인데 사람들 컴사양 모름? 서울심심이 2022.05.26 0 714
44592 아니 윈7 쓰는사람은 유저가 아님? [1] 무섭징 2022.05.26 2 754
44591 윈7도 게임하게해주세요 [2] 이혜지 2022.05.26 3 819

이전 53153253353453553653753853954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