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운영자님 닉네임 왜이러냐구요

작성자
장근석
등록일
2021-12-03 10:36
추천수
0
조회수
1713

 






아니 닉변 한 적도없는데 홈페이지 닉은 장근석이라 뜨고

게임들어가면 원래 닉은 그대로 뜨는데

닉변할려고하면 웹페이지랑 닉안맞는다고 닉변도 못하고있어요 ㅡㅡ

문의글 남겼는데 왜 확인만하고 답변안해주세요?

아시아프린스 싫어요 빨리 바꿔주세요 오른쪽 로그인 창도 원래 구교환으로 떴는데

오늘 로그인하니까 장근석으로 되있네요 ;;;;;;;;;;

구교환이 원래 닉인데 빨리 구교환으로 다시바꿔주세요


작성자 명
구교환
레벨
[LV.93 마에스트로]
성별
남자
주서버
고수
혈액형
A형
커플
한예리
ㅈㄴgood[10]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44608 뉴군가가 고딍뙈뷰터 바래왓돈 보이스댄스 김지나의개 2022.05.26 0 471
44606 타콘님 진짜 궁금해서그러는데 [1] 달군 2022.05.26 0 598
44604 윈7 오디션 공지사항 들가서 패치 하세요~접속됩니다~... [7] Neo보기 2022.05.26 1 1248
44603 핵 차단됏슈늬 목소릐마초서 츔츄좌 김지나의개 2022.05.26 0 566
44602 윈7인 사람 서럽네 ㅋㅋㅋ [1] 손나혁 2022.05.26 2 638
44601 윈도우7 안되나요? [1] 미셀 2022.05.26 0 617
44599 시작이 안돼요ㅠㅠ 유은세 2022.05.26 0 560
44598 윈7만 안되는건가요? 이제는??? 여로 2022.05.26 0 571
44597 윈7 안된다고? ㅋㅋㅋ;; [1] Match깡설 2022.05.26 2 644
44596 윈도우7에서만 핵사용한다고 들었습니다 [3] 백룡 2022.05.26 0 1658
44595 윈7 접속안됨니다 [1] 달군 2022.05.26 0 677
44593 인간적으로 오래댄게임인데 사람들 컴사양 모름? 서울심심이 2022.05.26 0 714
44592 아니 윈7 쓰는사람은 유저가 아님? [1] 무섭징 2022.05.26 2 754
44591 윈7도 게임하게해주세요 [2] 이혜지 2022.05.26 3 819
44589 고화질,, [4] 마이몔로디 2022.05.26 0 871

이전 53153253353453553653753853954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