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챔피언이 전해주는 말

작성자
gonzo
등록일
2024-12-25 11:16
추천수
0
조회수
516

너에겐 무리야


싫은건 아니야


상처도 받지마


반말이라 생각하지마


알바생이 있긴 있구나


담배는 피우게 해주마


ㅇㅇ


ㅋㅋㅋㅋ


좀 다양하게 들어본 말이 아니라


알바를 하러가면


항상 듣는 말이다


ㅇㅇㅋ


나는 각이라도 잡아드리자가 있었지만


지금은 각이 소멸했고


건방져보일수 있겠지만


알바생 티를 낼수는 없었다 ㅋㅋ


나도 나중에 들었지만


아무나 일을 소화해낼수있는


소화량은 아니었다고 듣게되면서


음.. 저는 게임 세계대회우승을 많이 해보았습니다를


티를 내면서 일을 해야했겠지만


생각보다 성장하는 속도가 스스로 보기에도 빨랐지만


아무레도 이 성장에 걸려있는 시기도 한계가 보이긴 했나보다


몸을쓰는 일로는 잘 아는게 없어서


게임만 해온 몸둥아리 기도 했지만


그래도 우승을 많이 해본 몸이라 운동또한 시작하면 끝판왕이 되었던것은 아닐까


생각도 해보았었던것으로


결정적으로 이런 나같은 알바생과의 차이점으로는


그분들은 몸이나 힘쓰는 일로 우승을 했었다는 말귀가 있었다


아....


몸사려지는 내 입장이 웃겼다


ㅋㅋ


한번은 직접 혼나기도 했다


우리는 태어날때부터 이렇게 살아왔단 말야


나는 또 말대꾸를 했었다


저는 이제 처음인데도 되긴된거 아닌가요 하고 ㅋㅋ


그래도 어떻게 저떻게 크게 문제아까지는 안되게 하고....


일은 또 나가고있긴 하다


큰 장점으로는


나는 원레 게임만해야 하는줄 알았다


게임만으로 프로가 될때까지 돈을 벌면 안되는줄 알았는데


세계서버에서는 돈벌면서 그 돈을 자본으로 게임을하고


돈을 다 쓰면 또 일을 가는 분들이 많다는것을 알게되었다


그러다가 결국 프로가 되긴 된다는것 같다


ㅇㅇㅋㅋ


일을 하고 돈을벌고 돈도 써보고 하니까 


게임실력도 더 붙는게 있긴 있네...


원레는 죽기전에 프로되게 해놓은 설계상태였는데


죽지도 못하고 프로도 못되고 해서 시작해본건데


일을해서 돈을 벌긴 벌었나 보다


체중이 16kg 이 쪗는데


이거 사람맞나싶은게 아니라


체중을 더 붙여나갈수 있을것 같아졌따 


지금은 96키로인데 100키로를 아직 미루고 있다


응??? 체중에 원레 한계가 없는거였나 하고 웃기기도


ㅇㅇㅋ


하지만 방심하면 위험해질것같아서 ㅋㅋ


조심해서 찌워봐야겠다



작성자 명
gonzo
레벨
[LV.3 몸치]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44609 운영자님 [1] 오션 2022.05.26 0 609
44608 뉴군가가 고딍뙈뷰터 바래왓돈 보이스댄스 김지나의개 2022.05.26 0 471
44606 타콘님 진짜 궁금해서그러는데 [1] 달군 2022.05.26 0 598
44604 윈7 오디션 공지사항 들가서 패치 하세요~접속됩니다~... [7] Neo보기 2022.05.26 1 1248
44603 핵 차단됏슈늬 목소릐마초서 츔츄좌 김지나의개 2022.05.26 0 566
44602 윈7인 사람 서럽네 ㅋㅋㅋ [1] 손나혁 2022.05.26 2 638
44601 윈도우7 안되나요? [1] 미셀 2022.05.26 0 617
44599 시작이 안돼요ㅠㅠ 유은세 2022.05.26 0 560
44598 윈7만 안되는건가요? 이제는??? 여로 2022.05.26 0 571
44597 윈7 안된다고? ㅋㅋㅋ;; [1] Match깡설 2022.05.26 2 644
44596 윈도우7에서만 핵사용한다고 들었습니다 [3] 백룡 2022.05.26 0 1658
44595 윈7 접속안됨니다 [1] 달군 2022.05.26 0 677
44593 인간적으로 오래댄게임인데 사람들 컴사양 모름? 서울심심이 2022.05.26 0 714
44592 아니 윈7 쓰는사람은 유저가 아님? [1] 무섭징 2022.05.26 2 754
44591 윈7도 게임하게해주세요 [2] 이혜지 2022.05.26 3 819

이전 53153253353453553653753853954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