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루미 그냥

작성자
AliciaKeys
등록일
2023-09-27 16:29
추천수
0
조회수
819


걍 너프 먹이고 재출시 하죠 ㄱㄱ

작성자 명
AliciaKeys
레벨
[LV.98 마에스트로]
성별
여자
주서버
자유
혈액형
O형
커플
KanyeWest
OldJeans[7]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5월 16일 정기 점검 연장 보상 안내 오디션 GM 2024.05.16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4.05.07 - -
공지 [안내] 2023.12.28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안내] 의상컬렉션 레벨별 포인트 및 보상 이미지 안... 오디션 GM 2023.10.19 - -
공지 [가이드] NO.30 씨앗 합성 시스템 추가 오디션 GM타콘 2023.06.2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40104) 오디션 GM 2021.02.04 - -
50096 하래 오앤깨지자마자 또 신기하게 오앤을 빨리구하네 ... 권서윤。 2023.11.02 3 1417
50095 요즘 패치의도가 이상하네좀 [9] 미라별 2023.11.02 9 1408
50094 이제 렙제던젼도 만드셨으니 렙에따른 변신스킨 만들... 차원 2023.11.02 0 427
50092 운영자들은 이 겜 실제로 안하시죠? ㄹㅇㄹㅇㄹㅇ 2023.11.02 3 549
50091 " 리듬게임 (?) vs RPG (?) " [2] Gucci 2023.11.02 4 790
50090 서버 입장은 좀 바꿔줍시다 [1] Guitar 2023.11.02 4 766
50088 리듬게임을 rpg게임처럼 만들었네 렙제 던젼인가? 차원 2023.11.02 0 549
50087 간단하게 더도바라지 앓고 100이상케릭들은 중수서버... 차원 2023.11.02 4 876
50085 아니이 현신 2023.11.02 1 417
500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인애 2023.11.02 0 711
50082 진짜 이게 최선이에요? 라스 2023.11.02 3 635
50081 마스터는 뭐임? [2] BEA 2023.11.02 7 1350
50080 아니 무슨 운영자님 계급사회마냥 ㅠㅠ 도쿄 2023.11.02 1 640
50079 이글 올리면 또 섭따 할꺼임? [1] 김규준 2023.11.02 0 771
50078 이럴꺼면 차라리 지플 2023.11.02 26 1589

이전 5152535455565758596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