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토크라운지 패션갤러리 앙케이트 Auditoon 운영자님!! 건의 하나 해볼까 합니다 작성자 뭘그리놀라나 등록일 2022-06-18 09:48 추천수 2 조회수 1325 안녕하세요건의 하나 해볼까 해서 글 남깁니다게임내 방 개설할 때 모드별로 선택 후 방을 개설하게 되잖아요 거기에 하나 더 추가해서 레벨 제한 입장을 만들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본인이 방을 개설할 때 레벨 범위를 자유롭게 설정 (예를 들어 안배 모드 / 레벨 30~50까지 선택- 방 개설)해당되는 레벨만 입장이 가능하게끔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어요제가 렙이 낮기는 하지만 본캐릭이라 가끔 다른 유저분들이 오해를 하시고 부캐릭으로 착각들을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물론 이해는 합니다만 매번 자리 달라는 요구와 (차라리 말이라도 하면 다행이죠) 강퇴 당하기 일쑤고 이렇게 레벨이 낮아도 본캐릭인 사람이있는가 반면 분명 본캐 따로 부캐 따로 노는 분들도 상당수 많을꺼라 생각됩니다. 그분들과 같은 취급 당하는 것도 서럽고 차라리 방 입장할 때레벨 제한을 둔 방이면 골라 들어갈 수 있고 반대로 그분들은 고정렙 또는 부캐릭으로 오해할 수 있는 낮은 레벨의 사람들도 알아서 가려주니서로한테 좋을 것 같아요. 작성자 명 뭘그리놀라나 레벨 [LV.7초보댄서] 성별 목록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2021.02.04 - - 56046 아니.....그래서 .... 이즈하 2025.10.16 0 1525 56045 영자양반 이즈하 2025.10.16 1 232 56043 노블레스관련 문의요 [1] 정해인 2025.10.16 1 651 56041 귀찮게하네 이즈하 2025.10.16 0 283 56040 운영자님 노블레스1등급 200레벨 달성후 2등급전환후 ... [4] 차원 2025.10.16 0 815 56039 일일접속보상 메뉴 어디로 갔냐?? [1] 소림 2025.10.16 0 234 56036 노블레스고 나발ㅇ ㅣ고ㅡㅡ 이상희 2025.10.16 1 303 56035 소름돋네 [1] 한순간 2025.10.16 1 377 56033 흠냐 이즈하 2025.10.16 0 184 56031 노블레스 [1] 미각 2025.10.16 0 321 56029 라센 200번 따란 소리임? [3] 쯔위 2025.10.16 2 727 56028 아 만렙을 푼게 아니라 노블레스로 또 다시 라센을 따... 윤도운 2025.10.16 0 511 56026 아ㅡㅡ 김우석 2025.10.16 0 223 56024 서버 [2] 민혁 2025.10.16 0 762 56023 점검을 8시간이나 하네... [2] 아폴론 2025.10.16 0 638 글쓰기 51525354555657585960 제목 글쓴이 검색 검색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HANGAME 로그인 PC방 혜택보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 시작 전에 게임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약관 동의하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캐릭터를 먼저 생성해주세요! 캐릭터 만들기 보유 캐시 G코인 : 오디션캐시 : 캐시충전 내 정보 변경 > 로그아웃 > PC방 혜택보기 기타 서비스 이용하기 오디션쿠폰등록 오디션멤버십보기 PC방혜택보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1:1 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