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운영자님!! 건의 하나 해볼까 합니다

작성자
뭘그리놀라나
등록일
2022-06-18 09:48
추천수
2
조회수
1325

안녕하세요

건의 하나 해볼까 해서 글 남깁니다

게임내 방 개설할 때 모드별로 선택 후 방을 개설하게 되잖아요 

거기에 하나 더 추가해서 레벨 제한 입장을 만들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본인이 방을 개설할 때 레벨 범위를 자유롭게 설정 (예를 들어 안배 모드 / 레벨 30~50까지 선택- 방 개설)

해당되는 레벨만 입장이 가능하게끔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렙이 낮기는 하지만 본캐릭이라 가끔 다른 유저분들이 오해를 하시고 부캐릭으로 착각들을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물론 이해는 합니다만 매번 자리 달라는 요구와 (차라리 말이라도 하면 다행이죠) 강퇴 당하기 일쑤고 이렇게 레벨이 낮아도 본캐릭인 사람이

있는가 반면 분명 본캐 따로 부캐 따로 노는 분들도 상당수 많을꺼라 생각됩니다. 그분들과 같은 취급 당하는 것도 서럽고 차라리 방 입장할 때

레벨 제한을 둔 방이면 골라 들어갈 수 있고 반대로 그분들은 고정렙 또는 부캐릭으로 오해할 수 있는 낮은 레벨의 사람들도 알아서 가려주니

서로한테 좋을 것 같아요.


작성자 명
뭘그리놀라나
레벨
[LV.7초보댄서]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6020 영자님 답변주세요 김제노 2025.10.15 3 707
56012 운영에 불만인 사람은 여길 보거라 최고서리2 2025.10.12 0 539
56010 썅...... [2] LOVE써니 2025.10.12 0 919
56009 창 해상도 설정 어찌해요? [2] 독혜 2025.10.12 1 749
56008 월요일에 이글 보세요 운 영자님 [1] 장민섭 2025.10.11 0 540
56006 미션방에서 매너 안 지키면 장민섭 2025.10.11 0 379
56003 한마디 안할수가 없네 진짜 [1] 달콤한 2025.10.11 3 752
56002 아씨가든ㅡㅡ 달콤한 2025.10.11 0 289
56000 정상화 같은 소리하고잇네 ㅋㅋ [2] 조퇴 2025.10.11 1 730
55999 백섭된건가요? [1] 보미 2025.10.11 0 370
55998 접속이되면 뭐하나~~ [2] F킬라 2025.10.11 0 532
55997 그래,괜찮아 그럴수도있지 나쁜지지배 2025.10.11 1 315
55996 노력하고 있는거 맞음? [2] 한주아 2025.10.11 0 462
55994 언제까지 현신 2025.10.11 1 189
55993 접속이 안되시는군요? 최고서리2 2025.10.11 0 270

이전 5152535455565758596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