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Yoo님 보세요

작성자
산미구엘
등록일
2025-03-18 00:13
추천수
3
조회수
2319

https://www.youtube.com/watch?v=bYHIPqOBTHA 

님이 올리신 링크 리플레이 보고있는데

3분 24초부터 클지구간에서 키를 놓치고 퍼펙판정 계속뜨는데

키를 치지도않고 연팩이 나오나요?

리플렉인가요 이것도? 저는 잘몰라서 물어보네요


참고로 시비거는거이니고 님들 누군지 모르겠고

지나가는 사람으로써 리플보고 의아해서 질문드립니다

작성자 명
산미구엘
레벨
[LV.1 몸치]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42406 오류 뜨는건 매한가지네용;;; [1] 채샤랑 2022.01.06 0 364
42405 patcher < 이거 뜨면서 확인하고 실행누르라더니- [5] 이노리 2022.01.06 0 511
42404 영자님........... [2] 최유별 2022.01.06 0 321
42403 비정상 데이터 복구중 무한으로뜸 [1] 일락 2022.01.06 0 374
42402 아니 영자님 이건 아니잖아요 ㅡㅡ [2] 시험 2022.01.06 0 437
42401 창모드 화면해상도 복구 1024 x 768 언제까지 기다려... [3] 치카 2022.01.06 0 1065
42400 진짜 캐시샵들어가기가싫다,,, 마씨 2022.01.06 0 397
42399 게임 스타트 눌렀더니 [2] 이펙스 2022.01.06 0 492
42397 쓸때없는거 건들지좀 말아요 수갑 2022.01.06 0 300
42396 케릭터가~~~~~~~~~~~~~~~~~핑크빛~눈아파요 [3] 마씨 2022.01.06 0 581
42395 아니왜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씨 2022.01.06 0 307
42393 ㅠㅠ재설치해도 안되요 [2] 총각귀신 2022.01.06 0 395
42392 오디션 해상도 1024 x 768 어디로 사라짐? ㅡㅡ [1] 치카 2022.01.06 0 746
42390 영자님아.. [1] BLACKLIST 2022.01.06 0 316
42388 아니 왜 쓰잘데기 없는걸 자꾸 만들어서 귀찮게 합니... [1] 제시카 2022.01.06 0 387

이전 62162262362462562662762862963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