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Yoo님 보세요

작성자
산미구엘
등록일
2025-03-18 00:13
추천수
3
조회수
2319

https://www.youtube.com/watch?v=bYHIPqOBTHA 

님이 올리신 링크 리플레이 보고있는데

3분 24초부터 클지구간에서 키를 놓치고 퍼펙판정 계속뜨는데

키를 치지도않고 연팩이 나오나요?

리플렉인가요 이것도? 저는 잘몰라서 물어보네요


참고로 시비거는거이니고 님들 누군지 모르겠고

지나가는 사람으로써 리플보고 의아해서 질문드립니다

작성자 명
산미구엘
레벨
[LV.1 몸치]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42387 오디션 할려면 고사양사서해라 ㅋㅋㅋ [5] 아갸리하세요 2022.01.06 0 770
42386 오디션하려면 이제 컴퓨터 사야되는거에요?예? [3] 깍쟁이 2022.01.06 1 761
42385 영자님 [1] 깍쟁이 2022.01.06 0 343
42384 뭐 오디션 삭제햇다가 다시깔으라는겁니까? [2] 제시카 2022.01.06 0 467
42382 영자님 진짜 [3] 탑클가영 2022.01.06 0 460
42381 영!자!님! [2] 박명서 2022.01.06 0 377
42379 하... [1] 서약 2022.01.06 0 379
42377 현재 발견된 고사양모드 오류 [4] 미라별 2022.01.06 1 814
42375 설치한 캐비닛이 어쩌구 하는 오류는 도대체.. [3] 행인 2022.01.06 0 384
42373 이제 게임 [2] 깍쟁이 2022.01.06 0 405
42369 패치창 [4] 레이디가가 2022.01.06 0 534
42368 눈만오는걸요? [2] 흥진 2022.01.06 0 415
42367 나만 고화질 [1] 구준엽 2022.01.06 3 526
42366 밝기조절;;;;;;;;;; [4] 레이디가가 2022.01.06 0 594
42365 영자야 ㅋㅋㅋㅋㅋㅋ [7] 아갸리하세요 2022.01.06 0 563

이전 62162262362462562662762862963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