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경험치 2배 아이템 사용할때

작성자
시그날
등록일
2025-06-07 08:50
추천수
0
조회수
648


경험치 2배 적용시켜놓고 겜하다가 라센이 떳는데 


라센을 안딴채로 계속 겜하면 경험치획득은 0이 되잖아요


그때 경험치 2배 아이템이 계속 사용되어 차감되나요? 아님 멈추나요?



그리고 경험치 사용하다가 중단할수 있는 방법은 없는건가요?

 

없다면 좀 만들어주세요. 영자님


작성자 명
시그날
레벨
[LV.19 클럽댄서]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42390 영자님아.. [1] BLACKLIST 2022.01.06 0 316
42388 아니 왜 쓰잘데기 없는걸 자꾸 만들어서 귀찮게 합니... [1] 제시카 2022.01.06 0 387
42387 오디션 할려면 고사양사서해라 ㅋㅋㅋ [5] 아갸리하세요 2022.01.06 0 770
42386 오디션하려면 이제 컴퓨터 사야되는거에요?예? [3] 깍쟁이 2022.01.06 1 761
42385 영자님 [1] 깍쟁이 2022.01.06 0 343
42384 뭐 오디션 삭제햇다가 다시깔으라는겁니까? [2] 제시카 2022.01.06 0 467
42382 영자님 진짜 [3] 탑클가영 2022.01.06 0 460
42381 영!자!님! [2] 박명서 2022.01.06 0 377
42379 하... [1] 서약 2022.01.06 0 379
42377 현재 발견된 고사양모드 오류 [4] 미라별 2022.01.06 1 814
42375 설치한 캐비닛이 어쩌구 하는 오류는 도대체.. [3] 행인 2022.01.06 0 384
42373 이제 게임 [2] 깍쟁이 2022.01.06 0 405
42369 패치창 [4] 레이디가가 2022.01.06 0 534
42368 눈만오는걸요? [2] 흥진 2022.01.06 0 415
42367 나만 고화질 [1] 구준엽 2022.01.06 3 526

이전 62162262362462562662762862963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