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GM 운영자님 보십시다요.!!

작성자
허송
등록일
2020-03-11 14:18
추천수
1
조회수
1090

안녕하세요.


타임박스 이벤트땜에 건의를 드릴려고 글을 올립니다.



대기실에 있을때는 전혀 문제가 없지만,


겜을 하면서 타임박스를 받을라고 하면 전광판이랑 겹쳐져서 전광이 끝나거나 공백이 생겨야만 받을수 있던데요..?



그래서 건의를 드릴려고 합니다.


첫째,  전광판 전체를 차단할수 있는 클릭버튼을 넣어주시거나..

        (개개인 전광차단을 하면 모합니까? 유저가 많아 소용이 없는걸요,.,.)


둘째, 전광이랑  타임박스 뜨는 자리를 틀리게 해주시던가요..?



개선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__)

작성자 명
허송
레벨
[LV.82 그랜드마스터]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42392 오디션 해상도 1024 x 768 어디로 사라짐? ㅡㅡ [1] 치카 2022.01.06 0 746
42390 영자님아.. [1] BLACKLIST 2022.01.06 0 316
42388 아니 왜 쓰잘데기 없는걸 자꾸 만들어서 귀찮게 합니... [1] 제시카 2022.01.06 0 387
42387 오디션 할려면 고사양사서해라 ㅋㅋㅋ [5] 아갸리하세요 2022.01.06 0 770
42386 오디션하려면 이제 컴퓨터 사야되는거에요?예? [3] 깍쟁이 2022.01.06 1 761
42385 영자님 [1] 깍쟁이 2022.01.06 0 343
42384 뭐 오디션 삭제햇다가 다시깔으라는겁니까? [2] 제시카 2022.01.06 0 467
42382 영자님 진짜 [3] 탑클가영 2022.01.06 0 460
42381 영!자!님! [2] 박명서 2022.01.06 0 377
42379 하... [1] 서약 2022.01.06 0 379
42377 현재 발견된 고사양모드 오류 [4] 미라별 2022.01.06 1 814
42375 설치한 캐비닛이 어쩌구 하는 오류는 도대체.. [3] 행인 2022.01.06 0 384
42373 이제 게임 [2] 깍쟁이 2022.01.06 0 405
42369 패치창 [4] 레이디가가 2022.01.06 0 534
42368 눈만오는걸요? [2] 흥진 2022.01.06 0 415

이전 62162262362462562662762862963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