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영자양반

작성자
이즈하
등록일
2025-10-16 17:44
추천수
1
조회수
232

가만보니 차근차근 노블 1,2,3.... 되는게 아니고 


기존 경치 엄청 많은사람들은  노블 2나 노블 3으로 


되는거였네?



노블1이  200레벨까지 가야되는거지?(현재65)



그래야 노블2로 바뀌는거구 ...맞나???



맥스로 놔둘껄 그랬나ㅋ



영자 똑똑하네.....돈벌려고  머리굴리는거보소





작성자 명
이즈하
레벨
[LV.65 오디션마스터]
성별
여자
주서버
자유
혈액형
A형
커플
-
너만보여[36]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42181 멈춘 화면 돌아오긴 하나요? 시인 2021.12.16 1 417
42180 재설치가 아니라 서버 점검좀 해주세요~~~~~ 치기 2021.12.16 2 363
42179 영자님.,..퇵은했냑우여.,.. 꿀단지 2021.12.16 1 322
42176 아영자님 일안하십니까? [1] 박재범 2021.12.16 2 545
42175 저기요 야근하시는분 안계시나요 꾸기 2021.12.16 1 401
42174 ㅋㅋㅋㅋㅋㅋ역시 갓겜 행동대장 2021.12.16 1 422
42173 재접 3번째인데 네모 언제 고쳐주실건지ㅡㅡ 치기 2021.12.16 0 415
42172 저기 영자님.. 조링 2021.12.16 0 349
42171 화면멈춤현상 오또캐 2021.12.16 2 718
42170 타콘님 한비님 복사하고 붙혀넣기좀 그만하시죠 정달빛 2021.12.16 0 369
42168 화면렉 고쳐요 좀 은결 2021.12.16 1 428
42167 미치겟다진짜 화면 왜이런다냐 유은세 2021.12.16 1 522
42166 영 자 님 ~!!!!!!!!!!!!!!!!화면 정지렉걸리잖아요 oㅏㅇloㅏㅇl 2021.12.16 1 384
42165 윈도우 사양 문제라고하면 [1] 산낙지 2021.12.16 1 710
42164 점검좀 똑바로좀 해주세요 ^^ [1] 찜빵 2021.12.16 0 448

이전 63163263363463563663763863964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