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마코......ㅠㅠ

작성자
Major유은
등록일
2022-02-24 21:44
추천수
0
조회수
415

제가 마코 지금 렙이 50 이고 친밀도가 300 인데..,.


 제가 일등시 피니돌면  다른사람에게도   


 마코 응원이 뜨는걸로아는데.....



그게 뜰때도잇고  안뜰때도잇던데...


 왜그러는건가요..... 단지 렉?인가요?



그증상이 왜 자주 나타나나요?


 아님  뭐 설정하는게 있는건가요?

작성자 명
Major유은
레벨
[LV.59 슈퍼스타]
성별
여자
주서버
자유
혈액형
O형
커플
용윤해
MajorBet[39]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42183 이따위로 계속 할꺼ㄴ ㅣ? [2] 차인유 2021.12.16 0 744
42182 화면 저만 멈추는거 아니죠? [1] 열기구 2021.12.16 1 573
42181 멈춘 화면 돌아오긴 하나요? 시인 2021.12.16 1 417
42180 재설치가 아니라 서버 점검좀 해주세요~~~~~ 치기 2021.12.16 2 363
42179 영자님.,..퇵은했냑우여.,.. 꿀단지 2021.12.16 1 322
42176 아영자님 일안하십니까? [1] 박재범 2021.12.16 2 545
42175 저기요 야근하시는분 안계시나요 꾸기 2021.12.16 1 401
42174 ㅋㅋㅋㅋㅋㅋ역시 갓겜 행동대장 2021.12.16 1 422
42173 재접 3번째인데 네모 언제 고쳐주실건지ㅡㅡ 치기 2021.12.16 0 415
42172 저기 영자님.. 조링 2021.12.16 0 349
42171 화면멈춤현상 오또캐 2021.12.16 2 718
42170 타콘님 한비님 복사하고 붙혀넣기좀 그만하시죠 정달빛 2021.12.16 0 369
42168 화면렉 고쳐요 좀 은결 2021.12.16 1 428
42167 미치겟다진짜 화면 왜이런다냐 유은세 2021.12.16 1 522
42166 영 자 님 ~!!!!!!!!!!!!!!!!화면 정지렉걸리잖아요 oㅏㅇloㅏㅇl 2021.12.16 1 384

이전 63163263363463563663763863964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