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영자양반

작성자
이즈하
등록일
2025-10-16 17:44
추천수
1
조회수
232

가만보니 차근차근 노블 1,2,3.... 되는게 아니고 


기존 경치 엄청 많은사람들은  노블 2나 노블 3으로 


되는거였네?



노블1이  200레벨까지 가야되는거지?(현재65)



그래야 노블2로 바뀌는거구 ...맞나???



맥스로 놔둘껄 그랬나ㅋ



영자 똑똑하네.....돈벌려고  머리굴리는거보소





작성자 명
이즈하
레벨
[LV.65 오디션마스터]
성별
여자
주서버
자유
혈액형
A형
커플
-
너만보여[36]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41811 그래서 수원역 현피는 준필 전화기 끔 시전으로 마무... [5] 추진 2021.10.18 0 4303
41807 인산 준필 >관종인걸루~ [2] 스랏 2021.10.18 0 6791
41806 아갸리&준필&인산 아 [3] 스지 2021.10.18 0 2768
41805 글내리는일은절대안할것이니 [5] 아갸리하세요 2021.10.18 0 431
41804 수원역 현피는 어떻게 되어가고 있음? [8] 추진 2021.10.18 0 6606
41798 인산&준필아!! [1] 스지 2021.10.17 0 492
41797 조꼬 스랏 스지 보거라 [2] 아갸리하세요 2021.10.17 0 2645
41796 패스미션요.... [3] 스랏 2021.10.17 0 1740
41795 운영자 [1] 도톨희숲 2021.10.17 0 2079
41794 자무 조꼬 스지 보거라 [9] 아갸리하세요 2021.10.17 0 5420
41792 가끔 그런 생각하는데, ㅇㄴㅇ 랑 ㅅㅍㅅㅊㅅㅈ 이랑 ... [1] 추진 2021.10.17 0 1986
41790 스토리 오류좀 고쳐줘요 영자씨 [4] 미라별 2021.10.16 2 1953
41789 푸 ㅎ ㅏ ㅎ ㅏ ㅎ ㅏ ㅎ ㅏ ㅎ ㅏ ㅎ ㅏ ㅎ ㅏ ㅎ ㅏ... 스타킹망사걸 2021.10.16 1 609
41788 ㅇ ㅓ ㅇ ㅣ ㄱ ㅏ 없 ㄴ ㅔ 스타킹망사걸 2021.10.16 1 3535
41787 저기요 그만하기로 합의 본거같은데요 [17] 션샤오팅 2021.10.15 3 3409

이전 64164264364464564664764864965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