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토크라운지 패션갤러리 앙케이트 Auditoon 아 용광로님 맞다! 작성자 작살EH사 등록일 2025-05-08 03:36 추천수 3 조회수 1207 제가 그랬잖아요 이거 톡라에 올려서 누가 잘못인지 물어볼까요? 라고그 답변이 악의적인 편집으로 올릴려고 하는거 뻔하다! 이렇게 말씀하셨고?물론 음성 편집없이 통파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의만 해주세요 공연성이 성립되는 게시판에서로의 음성녹음을 올린다는것에, 그후에 자잘못 따져보고 남들에게도 물어보시죵!답변주세요 >_ㅇ그리고 무슨 와이프 타령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은이는 아무소리 안하고 가만히 있는데 왜 거론 하십니까 ㅠㅠ @ㅖ?댓글쓴 지인은 그때 커플이 저희집에 있어서 님 통화 들은거에용 ㅎㅎ그리고 쿨러불량 프레임 튕김현상으로 AS 보내고 받는 택배비를 달라고 미취학 아동처럼 땡깡 부리시던거님 맞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어이가 없어서 보내줄테니까 계좌 찍으라고 그지깽깽아 라고 했습니다만?윤정이가 없는 말 한것도 아닌데이거 소비자 기만 아닙니까 이거이거!!!;화남;화남;화남아 그래요 맞습니다 몇살 처 먹었냔 소리듣고 제가 욕한거 맞아요~누가 일방적으로 욕 먹었다고만 했나요ㅇ_ㅇ?아프다고 AS 전화 미루던거 본인이 말씀 하셨던건데 기억 안 나시나 보네요?저도 오만 쌍욕 다 먹어 가면서 인성이 그러니까 아픈거다 라고 했습니다뭐가 잘못됐나요? 이거 팩트인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무슨 힘이 있다고 사장님이 오디션에서 못팔게 하겠다 말겠다 하겠어요 ㅠㅠ이정도면 넌 이미 오디션에서 이제 컴터는 다팔았다...라고 했지 ㅎㅎ 너무하다고 생각 하시나요? @ㅖ?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직접 들어보고 있는 그대로 적은건데용? 제글에 거짓이 어떤건지 짚어주세요..인생조언 하겠다고 전화 안 끊으시던 분...어디가셨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해자 코스프레 그만하시고직원도 없으시고 1인 사업자인거 다 아는데 감성팔이 그만!!! 이제 시원하게 팩트체크 한번 가시죠! 매출 8000 이하 라서 간이사업자 유지 중이신거 같은데 거기서 직원 쓰면 사장님은 손가락 빠시나요?ㅋㅋㅋㅋㅋ아~ 아니면 매출 신고를 덜 하셨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떤 경우여도 자충수 두신듯 합니다만뭐 지인이든 뭐든....어쩌구 저쩌구.. 내 목숨을 가져가도 좋아..ㅋㅋㅋㅋㅋ아제가 알빠는 아니지만 님 소개 시켜주셨던 분도 난감해 하는건 알고있어요 ㅎㅎ그게 제탓인가요? AS 뭣같이 대응 하던 사장님 탓이죠''ㅋ장사가 영 안되시나 봅니다 1달이 다 되가는 시점에 이렇게 재조명 하는거 보니전 그렇게 생각해요 용광로님 만에하나 사장님이 억울한 점이 있으시다 하더라고 그냥 자기 잘못 인정하고 도게자 박고 죄송합니다 라는 글을 썼으면 어땠을까......하고요... 참 아쉬운 부분이네요물론 사장님은 억울한 면은 없으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글 한번 올리니까 거기서 사신분들 귓이 어우...한탄 들어주느라 죽는줄 알았다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만 줄일게요 심심했는데 소소한 재미 주셔서 감사합니다 ^__^아..맞다 (오디션 하는 유저들은 다 정신 이상한듯 하다 라고 한것도 이젠 진짜 안비밀 >_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냐, 녹음파일 올리는 것에 동의하실 꺼거든^^ㅋ 그쵸? 작성자 명 작살EH사 레벨 [LV.87 마스터레전드] 성별 목록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2021.02.04 - - 40778 영자님아 팅기는거좀 어케해줘요! [3] 반앙 2021.08.01 0 605 40775 마코 어케 해주삼... 뿌숑숑 2021.08.01 0 3940 40774 아진짜 너무하네 킴훈 2021.08.01 0 489 40772 영자님아? 이거밖에 못하겠니? 마코랑! 옷갈아입으러... [1] 폭스 2021.08.01 0 711 40766 영 ㅈ ㅏ ㅇ ㅑ ㄱ ㅏ ㅈ ㅣ ㄱ ㅏ ㅈ ㅣ 한 ㄷ ㅏ 스타킹망사걸 2021.08.01 2 395 40764 라센불도 안떳는데 겸치 0 은 뭡니까 ? [2] 카레이서 2021.08.01 0 643 40763 영자릠,,제글 한번만 봐주세요,, [1] 심진화 2021.08.01 0 720 40762 영자님!! 휴가 갔나요? ㅋㅋㅋ [1] 정이담 2021.08.01 0 532 40761 커플 가든먹통입니다 다른 유저분들도 그러세요 ? [1] 현껌 2021.07.31 0 650 40760 이거 어케해요 ㅜㅜㅜㅜㅜ [1] 자랏 2021.07.31 0 583 40757 운영자님 가든템들이 다 사라지고 있어요 1ㅡㅡ1 [1] eStarsº㉦º 2021.07.31 0 618 40756 아진짜 줏같아서못해먹겠네 김준성 2021.07.31 0 559 40755 가든 저만 안되나여? [4] eStars김희성 2021.07.31 0 838 40754 크롬으로 게임시작하면 [2] 멀티전문 2021.07.31 0 913 40751 시크릿 가든 오류.. [1] 쉐라톤 2021.07.31 1 465 글쓰기 681682683684685686687688689690 제목 글쓴이 검색 검색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HANGAME 로그인 PC방 혜택보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 시작 전에 게임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약관 동의하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캐릭터를 먼저 생성해주세요! 캐릭터 만들기 보유 캐시 G코인 : 오디션캐시 : 캐시충전 내 정보 변경 > 로그아웃 > PC방 혜택보기 기타 서비스 이용하기 오디션쿠폰등록 오디션멤버십보기 PC방혜택보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1:1 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