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RE. 운영자님 리플렉 관리좀 해주세요.

작성자
넛이는추격중
등록일
2025-07-27 13:26
추천수
9
조회수
1005
저희는 해명은 안해도 된다 말해 드렸는데 굳이 토크라운지에 글을 올리면서 까지 리플렉에 대해 또 공론화 하시는 이유가 알 수 없네요.

오디션에 정상적으로 꼭 문의를 하고 싶으셨으면 1:1 문의를 넣어서 리플렉에 대해 말하시는게 더 나으실텐데요.

토크라운지에 리플렉 대해 물어보면서 점검 좀 하라 하신다면 오디션 영자는 1:1 문의를 넣으라는 답변을 나올게 뻔한 스토리인데 

굳이 올리시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리플렉이라고 주장하신다면 처음 팩 칠때부터 배드에서 팩이 나왔어야 하는게 아닐지.

점점 앞으로 이동하는 모습은 리플렉이라고 하기에는 석연찮은 부분들이 많습니다.

갠적으로 악유님 오래 뵈었고 팩도 잘치시는 분이어서 믿고 있는 부분들이었는데 이렇게 마주하게 되어 아쉽습니다.

포멧을 하든 머든 하셔서 리플렉이라면 하루 빨리 해결되길 바랍니다.



 

작성자 명
넛이는추격중
레벨
[LV.115 Maestro]
성별
남자
주서버
고수
혈액형
A형
커플
싸리는도망중
CCTV[15]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40455 핵 쟁 ㅇ ㅣ 스타킹망사걸 2021.06.15 1 814
40454 수 영 복 vs ㅂ ㅣ ㅋ ㅣ ㄴ ㅣ 스타킹망사걸 2021.06.15 1 535
40452 지금 접속하면? 이빡살 2021.06.15 0 599
40450 핵 써서 이기니까 좋냐? ·이케· 2021.06.14 0 1389
40448 운영진은 지금 나를 희롱하는건가? [5] 기철연구가 2021.06.14 4 1495
40445 꼭 허접한 것들이 핵타령이네 [2] minyucher 2021.06.12 3 2258
40444 적당히들좀 써라 [4] 惡迅迅迅 2021.06.11 4 2421
40441 영자님 멀티임윤아 2021.06.11 0 603
40439 안녕하세요 맛있는우유 gt입니다 맛있는우유 2021.06.11 0 751
40438 노래 가사가 완전 딱 좋다~ 빅독 2021.06.11 1 527
40436 디에고상자 [1] 음대생 2021.06.11 0 1032
40434 오디션 시작버튼 누르면 사인코드3(우측하단뜨는) 로... [1] 레저 2021.06.10 0 911
40433 영자님 지금 혹시 시간을 거꾸로 흘러서 빡ㄷĦㄱたZl 2021.06.10 5 749
40432 신상..........덥다더워 [2] 상큼하지 2021.06.10 1 1142
40431 나만 ? [1] 임블릐 2021.06.10 1 600

이전 69169269369469569669769869970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