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받은선물함 보관기간 3년 아니였나요?? 영자님?????????

작성자
가기
등록일
2020-09-05 06:44
추천수
0
조회수
1051

받은선물함 보관기간 3년 였던걸로 기억하는데요?? 내가 잘못알고 있었던겁니까????


그래서 사람들 이벤성 팻,단상 나오면 1개월치씩 나눠서,,


1~2년치 선물보내기 해서 한개씩 꺼내썻던걸로 기억하는데요???


받은선물 3년,상품권 선물 5년  <<  원래 이게 보관기간 맞는거 아닌가요???


근데 지금은 왜 받은선물 보관기간이 1년 으로 바뀌어 있는겁니까?


제가 잘못알고 있는겁니까??                   


 진심 궁금해서 하는 질문 입니다. 빠른답변 해주세요.

작성자 명
가기
레벨
[LV.155 S.마에스트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40205 BGM 설정좀 어떻게 해주세요. ·이케· 2021.05.09 2 547
40203 너무 놀라지마세요 댓글은 분실술 입니다 게임한판하루 2021.05.09 0 688
40198 같이 키치고 친해질 맥9 HALSEY 2021.05.09 0 524
40196 배파 핵 사용자들 [5] 날울리지마요 2021.05.08 18 2376
40195 w자유시간w ((((항해중) 흥나는소라게 2021.05.08 0 476
40193 핵잡으라고 제발 그만 징징대세요 [4] 와타시는동까 2021.05.08 2 1760
40192 운영자님 유저들이 저런글 안 올리길 바라는거면 ㅅㅇㅈㅊㅋㅌ 2021.05.08 4 615
40191 핵 못잡는게아니라 안잡는거 [2] 그럼뭐해 2021.05.08 6 1326
40188 이렇게 난리가 났는데도 공지 하나 없을 줄이야 Black데이 2021.05.08 6 756
40187 ㅜ.ㅜ 스타킹망사걸 2021.05.08 1 418
40186 절친max요.. [2] 너코싶냥 2021.05.07 0 946
40184 분위기 좋고 송대관 2021.05.07 0 496
40183 또만나요(?) [1] 흥나는소라게 2021.05.07 0 3246
40182 여전하네 오디션은~ [4] 그대 2021.05.07 0 1238
40181 춤 싱크가 안맞는데 해결 방법좀 알려주세요.. [2] TomBrown 2021.05.07 0 706

이전 70170270370470570670770870971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