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너네들이 모르는 프나틱하이에 대한 글

작성자
gonzo
등록일
2024-12-28 20:43
추천수
0
조회수
331

한국서버에서 게임하면


프나틱 하면


세계대회에서 우승해주는 팀


한국에 와서 울면서 지고가는팀 이라는


생각을 해보았겠지만


난 세계서버에서


프나틱선수들을 만날때가 있다


그때마다 나는 환호를 한다


왜냐하면 진짜 반가워서 ㅋㅋ


어... 그런데 먼가 이상한데 


아무튼 일단 넘기기로 하고


이겨서 좋긴한테 이거 믿어줘야겠지


넘기고


프나틱 만나면 선수들은 프로이기 때문에


자신의 프로필에 본인의 사진이 등록되어있다


쉽게 말하면 세계서버에서 일반인 유저가 본인사진을 올렸다 들키면


좋된다


프로만 가능하다


흔히 말하는 한국인 프로들이 세계서버에서 활동하는


경우는 본적은 없다


실제로 한국에서 프로를해도


세계에서 인정해줄리 만무하다


왜냐하면 대회나 랭크시스템에서


상위권에 한국인이 없기때문이다


나도 상위권아니고


그래도 프나틱 선수만나게 되는 이유가 


있는데


아마 부계정으로 게임처음하는 사람 만나고 싶을때


사용하다 만나지는듯 하다


아니면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다


프나틱말고 세계서버니까


대체적으로 다 고르게 만난다


유럽나라사람들 많이 만난다


특히 러시아 사람 만나면 엄청 반갑기도 하지만


오늘은 발로란트하는데 한국서버에서 러시아남자 사람 만나서


반갑긴 했다


하지만 여긴 한국 세계서버아님 하고 대응은 해줌


음... 그래도 ㅋㅋ 천사였네 ㅋㅋ


아.. 프나틱하이라고 한 이유로는


프나틱이 동네북이냐 ㅋㅋ


왜 긍정으로 글을 처 읽고있는지 모르겠다 ㅋㅋ


루나틱 같은애들 말하자면


프나틱은 임마 세계군림이고


루나틱 한국에서도 까이는애들인데 ㅋㅋ


근데 내가 범님 맞는데


나 노량진 살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나틱 무슨 개깡으로 노량진에서 장사하고있냐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더 적어줄께


근데 루나틱 프로야 팀이야 ㅋㅋㅋㅋㅋ


20년전부터 나한테 밟히던 애들인데


나 군대갔다 오니까 


지들이 체계까지 잡아놓고 핵쓰면서


군림하면서 ㅋㅋㅋㅋ


일반인 유저 삥뜯는수준이 높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량진에서 꺼저주렴 ㅋㅋ



작성자 명
gonzo
레벨
[LV.3 몸치]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40198 같이 키치고 친해질 맥9 HALSEY 2021.05.09 0 524
40196 배파 핵 사용자들 [5] 날울리지마요 2021.05.08 18 2376
40195 w자유시간w ((((항해중) 흥나는소라게 2021.05.08 0 476
40193 핵잡으라고 제발 그만 징징대세요 [4] 와타시는동까 2021.05.08 2 1760
40192 운영자님 유저들이 저런글 안 올리길 바라는거면 ㅅㅇㅈㅊㅋㅌ 2021.05.08 4 615
40191 핵 못잡는게아니라 안잡는거 [2] 그럼뭐해 2021.05.08 6 1326
40188 이렇게 난리가 났는데도 공지 하나 없을 줄이야 Black데이 2021.05.08 6 756
40187 ㅜ.ㅜ 스타킹망사걸 2021.05.08 1 418
40186 절친max요.. [2] 너코싶냥 2021.05.07 0 946
40184 분위기 좋고 송대관 2021.05.07 0 496
40183 또만나요(?) [1] 흥나는소라게 2021.05.07 0 3246
40182 여전하네 오디션은~ [4] 그대 2021.05.07 0 1238
40181 춤 싱크가 안맞는데 해결 방법좀 알려주세요.. [2] TomBrown 2021.05.07 0 706
40180 오디션도 aDDamomMa 2021.05.07 1 488
40176 맨날팸^^언니멋쪄요 어쩔 [29] 도키도키 2021.05.07 21 3022

이전 70170270370470570670770870971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