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RE. 운영자님 리플렉 관리좀 해주세요.

작성자
넛이는추격중
등록일
2025-07-27 13:26
추천수
9
조회수
1005
저희는 해명은 안해도 된다 말해 드렸는데 굳이 토크라운지에 글을 올리면서 까지 리플렉에 대해 또 공론화 하시는 이유가 알 수 없네요.

오디션에 정상적으로 꼭 문의를 하고 싶으셨으면 1:1 문의를 넣어서 리플렉에 대해 말하시는게 더 나으실텐데요.

토크라운지에 리플렉 대해 물어보면서 점검 좀 하라 하신다면 오디션 영자는 1:1 문의를 넣으라는 답변을 나올게 뻔한 스토리인데 

굳이 올리시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리플렉이라고 주장하신다면 처음 팩 칠때부터 배드에서 팩이 나왔어야 하는게 아닐지.

점점 앞으로 이동하는 모습은 리플렉이라고 하기에는 석연찮은 부분들이 많습니다.

갠적으로 악유님 오래 뵈었고 팩도 잘치시는 분이어서 믿고 있는 부분들이었는데 이렇게 마주하게 되어 아쉽습니다.

포멧을 하든 머든 하셔서 리플렉이라면 하루 빨리 해결되길 바랍니다.



 

작성자 명
넛이는추격중
레벨
[LV.115 Maestro]
성별
남자
주서버
고수
혈액형
A형
커플
싸리는도망중
CCTV[15]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40149 지가 젤 잘하는줄아는똥 Zoa 2021.05.05 10 809
40148 혹시 휴대폰 핫스팟으로 오디션 해보신분 계신가요? [1] 이세 2021.05.05 0 643
40147 하도 난리라 길래 와봤습니다 ㅎㅎ [5] 핸썸보이 2021.05.05 6 1967
40146 와타시는동까 2021.05.05 2 672
40145 운영자님!! 절친이벤트도 해주세요!! [1] STONEISLAND 2021.05.05 0 674
40144 아프리카 원격으로 방송켰어요 [5] 성웅 2021.05.05 0 1407
40143 스컬 신발 왜 이럼??????????????????? [4] 사혜령 2021.05.05 3 1329
40141 핵핵핵핵 퍼스트노찬 2021.05.05 3 760
40140 5월달에? 스타킹망사걸 2021.05.05 1 343
40139 핵 잡 았 ㄷ ㅏ 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스타킹망사걸 2021.05.05 1 581
40138 핵 문 ㅈ ㅔ 스타킹망사걸 2021.05.05 1 366
40137 음악코드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튕기는데여.. 라헌 2021.05.05 1 332
40136 오디션 관계자분들 반성좀하세요 회복제 2021.05.04 3 527
40135 다들 일어섭시다 [2] Von모기새기 2021.05.04 2 842
40132 곽두기 인증영상 [10] queen 2021.05.04 6 4202

이전 71171271371471571671771871972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