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영자양반

작성자
이즈하
등록일
2025-10-16 17:44
추천수
1
조회수
232

가만보니 차근차근 노블 1,2,3.... 되는게 아니고 


기존 경치 엄청 많은사람들은  노블 2나 노블 3으로 


되는거였네?



노블1이  200레벨까지 가야되는거지?(현재65)



그래야 노블2로 바뀌는거구 ...맞나???



맥스로 놔둘껄 그랬나ㅋ



영자 똑똑하네.....돈벌려고  머리굴리는거보소





작성자 명
이즈하
레벨
[LV.65 오디션마스터]
성별
여자
주서버
자유
혈액형
A형
커플
-
너만보여[36]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40130 링크언제올려주세요 곽두기님 [7] 핵은곧죽음 2021.05.04 0 1157
40129 곱게 늙자! 도비는자유4 2021.05.04 0 478
40128 기죽지마라! 국말리 2021.05.04 0 463
40124 곽두기VS제이콥 정리해줌 [15] 핵은곧죽음 2021.05.04 4 1451
40122 영자님 핵 [4] 작살김고은 2021.05.04 0 864
40121 핵핵 아무것도 모르는 그냥 유저님들께 드리는 말 [3] 어나니머스 2021.05.04 2 1171
40120 영자님 그동안 핵이랑조절 유저들이 많이 참았습니다 [2] 김은봉 2021.05.04 4 1058
40118 영자님 어디가심 와타시는동까 2021.05.04 1 319
40117 저기 유저님들 작살김고은 2021.05.04 0 372
40116 영자형 [4] 꼰대가르송 2021.05.04 0 715
40115 운영자님 와타시는동까 2021.05.04 1 388
40113 GM님 이번기회에 핵문제좀 제대로해결해주세요.. 로맨틱크라운 2021.05.04 10 520
40109 못잡는게 아니라 안잡는거 아닌가? [1] 정이든 2021.05.04 2 561
40107 ? 그랜드캐니언 2021.05.04 0 456
40106 진짜 궁금한거 [2] 와타시는동까 2021.05.04 0 562

이전 71171271371471571671771871972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