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운영자들 보거라~ 이번사태 해결점 알려줄께....잘보고 반영을 해라

작성자
차원
등록일
2025-10-18 22:11
추천수
7
조회수
894

어차피 지금 시점에서 돈쓰고 라센 넘기고 라센 죽어라 키쳐서 따는분들도 계실꺼고 그건 알꺼아냐??


이걸 원래대로 되돌리긴 힘들꺼야 이미돈을 쓰신분들도 계시고 그러니까 


그런데 딱히 방법이 없지는 않아....


그냥 맥스라는 개념과 노블레스라는등급 자체를 없애버리고 그냥 말그대로 랭킹만 반영되도록 만렙 이란걸 아예 없애도록 해~ 그리고


지금까지 유저들이 올린 누적 경험치를 바탕으로 그냥 렙 자체를 무한으로 풀어버려....(전처럼 L마에스트로 색깔만 렙에따라서 바뀌도록하고 )


예를 들어 내가 45억 경험치 였잖아? 그럼 그거만큼의 경험치를 지금 내가 노블레스 전환후 그만큼 라센을 땃을꺼 아냐?


다른분들 예로 들어보면 50억넘는 경험치를 가지고 계셨던분은 그거만큼의 라센을 넘거기나 땃을거고 ~예전같은 시스템이였으면 


다들 렙들이 다 200렙에서 막 200후반대 레벨까지고 나올꺼야 아마 ~ 그러면 니네가 L마에스트로 핑크색이 달성된 유저가 있는경우


다시 니들이 앞에만 바꿔서 예를들어 P.마에스트로 이런식으로 바꾸는건 쉽잖냐....그렇게 해서 맥스자체를 지금상황에서 없애면 된다...


노블레스 등급같은거 바라는 유저들 하나도없을꺼야 그러니까 그냥 랭킹시스템으로 바꾸고 맥스란게 없고 그냥 무한으로 렙을 풀어버려 ~그럼된다


어차피 본인누적경험치만큼 라센을 따야되는거는 당연한거니까 지금 돈써서 라센넘기기 한분들도 억울하지는 않을꺼야~맥스라는게 애초에 없었더라면 어차피 들어가는돈은 지금처럼 똑같았을꺼다.. 안그래?


너네가 나눠준 커텐이나 마크같은경우는 저번에 비행기 시즌템 참사 기억하지?? 그때도 잘만 회수해 가드만 얼마든지 가져가도 머라고 


할 사람 하나도 없으니까 ~ 도로 회수해가라~


요약해서 말해줄께 잘들어~

1.맥스레벨의 상한점을 없애고 그냥 무한으로 레벨업을 하게끔 만들어놔라 

2.지금까지 누적 경험치 올린만큼 라센을 따든지 넘기든지 하게끔 해라 ~

3.어차피 자기경험치만큼 라센을 넘기는거니까 억울하거나 그런거 없다. 

4.어느정도 상황과 레벨등 교통정리가 좀 되었다 싶으면 조용히 몇년뒤에 아니면 몇달뒤  맥스를 다시 만들던가해라.


잘생각해봐라 ~그럼 나는 이만 갈란다....





작성자 명
차원
레벨
[LV.163 G.Maestro]
성별
남자
주서버
고수
혈액형
O형
커플
-
SENS[100]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40104 핵 유저들 떠날까봐 영구정지를 못하는거면 제제를 약... 핵은곧죽음 2021.05.04 1 648
40103 허위사실 유포라.. GM님 보세요. (핵 관련) [10] Black데이 2021.05.04 12 1800
40102 오디툰 안올라와서 내가 그리는 오디툰 1 [8] 고뚱래퍼 2021.05.04 11 949
40100 운영자님 친절도 하시네요 [2] 성웅 2021.05.04 1 670
40099 영자님 왜 핵관련된 글 다 삭제하시나요? [2] 이세 2021.05.04 0 737
40097 이번섭에서는 경험치2배템 사용안대나여? [1] DNA여봉 2021.05.04 0 423
40096 이벤트 케시 3000밖에 안돼냐 유후♥ 2021.05.04 0 438
40091 부럽다!!!!!두기야!! 다컸구나!!!!!!!! Esteem주석훈 2021.05.03 0 856
40087 레디플레이어원 흥나는소라게 2021.05.03 0 467
40080 오 낼점검 닉네임없어여 2021.05.03 0 688
40053 조절쓰는 님들아~ [1] 작살빠세 2021.05.02 0 1577
40052 요즘 게임핵 이슈로 시끌시끌 하네요... ;한숨 (초보... ·이케· 2021.05.02 0 1129
40051 옛날노래 추가해주세요!! 이세 2021.05.01 4 472
40048 가든 비료 [2] Von혜진 2021.05.01 0 652
40045 시크릿가든은 뭐 만드는게 가성비 좋아여? [2] 이세 2021.05.01 0 808

이전 71171271371471571671771871972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