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토크라운지 패션갤러리 앙케이트 Auditoon 오디션 고수님들 4:3 비율떄문에 그러는데 좀 알려주세요 작성자 오래된노래 등록일 2021-04-15 15:55 추천수 2 조회수 1230 엔비디아랑 평소처럼 설정 다 하고 게임을하는데4:3 비율로하면 프레임이 60이상에서 안올라가요 쿨만뜸근데 풀모드하면 평소처럼 140~160뜨는데풀모드는 캐릭이 깨지듯이 보여서 눈이 너무 아픈데4:3 비율만 설정 적용이 안되요왜그러는지 아시는 분 내공드립니다 냠냠 제발요 작성자 명 오래된노래 레벨 [LV.112 마에스트로] 성별 목록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2021.02.04 - - 39497 접속됨 [3] 박카스 2021.03.22 0 685 39496 ...................... [2] 깜율 2021.03.22 0 395 39494 니들도 넥슨처럼 대고싶냐 [1] 파이트 2021.03.22 0 488 39491 매주 정검하면서 부품하나씩 빼나 싶었는데............. [1] 하루、 2021.03.22 0 477 39490 운영자들 [6] Slow 2021.03.22 0 651 39489 머지...... [2] 욕쟁이루비 2021.03.22 1 522 39488 보상주나요?? [2] 랑방。 2021.03.22 0 563 39487 ㅡㅡ 퍼스트재명 2021.03.22 0 290 39486 영자님 빅독 2021.03.22 0 275 39485 배그나할까........롤을할까...... [17] 라떼연구가 2021.03.22 0 526 39484 우와 조대 2021.03.22 0 319 39483 음주가무 [7] 수제화 2021.03.22 0 710 39482 그리고 [4] 날설레게하지 2021.03.22 0 492 39480 제발 [11] 보미연구가 2021.03.22 0 626 39479 아니 햄스터 2021.03.22 0 392 글쓰기 731732733734735736737738739740 제목 글쓴이 검색 검색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HANGAME 로그인 PC방 혜택보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 시작 전에 게임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약관 동의하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캐릭터를 먼저 생성해주세요! 캐릭터 만들기 보유 캐시 G코인 : 오디션캐시 : 캐시충전 내 정보 변경 > 로그아웃 > PC방 혜택보기 기타 서비스 이용하기 오디션쿠폰등록 오디션멤버십보기 PC방혜택보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1:1 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