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운영자님 건의사항있습니다.

작성자
STAR빈
등록일
2026-04-28 01:32
추천수
1
조회수
560

2005년도에 처음 접해 게임하던 유저로써 

다시 복귀를 했지만 지금 옷의 디자인과 퀄리티 존중합니다..


근데 그 오래전 옛날에 가지고 있었던 보유본능이 올라와서그런가...

구템 어렵게 하나씩 구하는 재미가 없습니다..


구템도 그냥 구매할 수 있게 해주시는거 어떠신가요...?

너무 어이없는 글이라 웃음만 나오실란가요..?
 

이것또한 취향이라 존중부탁드립니다..

구템 다시 보유하고 싶은것들이 무수히 많거든요...쩝

작성자 명
STAR빈
레벨
[LV.11거리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9474 오디션이 언제부터 토크라운지 채팅방이 되었을까요..... 반항 2021.03.22 0 372
39473 ㄹㅇ이정도면 날설레게하지 2021.03.22 0 300
39472 ㅆ ㅓ니니니니니니니님 [9] 장부 2021.03.22 0 530
39471 운영자 니들은 도대체 직업이 뭐야? [2] 김수댕님 2021.03.22 1 527
39470 프리서버 서버강화가 더쌔겟다 곧빚갚으리오 2021.03.22 0 319
39469 고생이 많습니다 운영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와닷 2021.03.22 2 406
39468 영자야 장난하냥??? 스타킹망사걸 2021.03.22 1 296
39467 그래서??!! [2] 구하지 2021.03.22 1 347
39465 아니 영자머하자는거야 [13] 수제화 2021.03.22 0 636
39464 제발요 [5] 미춘년 2021.03.22 0 483
39463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 장부 2021.03.22 0 415
39461 영자님아 !!ㅋ [4] 날설레게하지 2021.03.22 0 479
39460 ㅡㅡ [3] 보리 2021.03.22 0 522
39458 영화한편 때리고와도 [2] Pro대표 2021.03.22 0 398
39457 2차비번....오류머지.. [1] 밤마실 2021.03.22 1 384

이전 73173273373473573673773873974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