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비트업 모드 ! 왜 이러지?

작성자
이빈형
등록일
2025-12-04 15:29
추천수
0
조회수
371

고객센터 전화 업무 종료라 게시판 글 남김 


비트업 모드 ! 자꾸 넘룩 켜지면서 화살표가 안쳐지는데!!


게임을 하란것인지 ! 말란 것인지 ? 왜 이러지?


2007년도 때와 같은 현상이 나오네 !!


그 때는 홰상도라도 바꼈는데 


지금은 해상도는 안바뀌고 키만 치려면 넘룩이 들어와서


키를 쳐도 먹힏지도 않고!!!


막으라는 핵은 못 막으면서 왜?? 수타로 게임을 못하게 


하는지 알수가 없네??


제작사 T3엔터!!! 그러지마 !!! 


내가 비트업 수타로 하는 유저인거 몰라??

작성자 명
이빈형
레벨
[LV.22 아마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9457 2차비번....오류머지.. [1] 밤마실 2021.03.22 1 384
39456 영자님~~~~~~~!!해결좀 oㅏㅇloㅏㅇl 2021.03.22 0 267
39455 머가 문제에여?? 류백 2021.03.22 0 266
39454 아 영자님 [1] 건들지마운다 2021.03.22 0 283
39453 어이 문하고 지효 [5] ♡문지효♡ 2021.03.22 0 512
39451 2차 Vancleef 2021.03.22 0 459
39449 출석만 [2] 잔챙이 2021.03.22 2 415
39448 영자들아 권민제 2021.03.22 0 258
39447 뭐하냐 진짜 [1] 영웅조인히 2021.03.22 1 405
39446 야 오디션도 브레이크 타임 그딴거 있냐 ? [3] 작살윤서 2021.03.22 1 513
39445 영자님아!!!!!!!!!!!? 멀티레이 2021.03.22 0 258
39444 배파같이 하신분들 무쌈 2021.03.22 0 340
39442 영자님 저 건들지마운다 2021.03.22 0 293
39441 뭔일 이다냐!!!!!! 깜율 2021.03.22 0 273
39440 접속도 확률형인가요..? 그 변동성인가 뭔가.. Von모기새기 2021.03.22 0 332

이전 73173273373473573673773873974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