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윈10 유저는 어떻게 게임하면 되나요? 접으면되나요?

작성자
음파
등록일
2021-05-25 16:54
추천수
1
조회수
2409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클릭시 최소사양 권장사양 분명히 윈도우 10인데


기존에 사용하던 개똥컴으로는 렉하나없이 혼자 게임할시 프레임 190밑으로는 안떨어지던데


지금은 라이젠7-5800X, RTX3070, 램 16+16 3600클럭 램타 18 22 22 42 사용중인데


배그도 프레임 300이 나오는데 오디션은 혼자해도 170에 가끔씩 로보트라고하죠? 춤버벅이는 이상현상이 일어납니다.


FHD라 싸펑도 문제없이 돌아가는데 15년 이상된게임이 제대로 안돌아가는 이 불편한 진실..계속 서비스는 하면서 개선은 안되는 안타까운 모습.


이익을 추구하고 신상옷 뽑고 뭐 그런거 좋습니다. 먹고살아야 하니깐 다 이해하는데 적어도 게임을 돌아갈수 있게는 해줘야되지 않겠습니까...


윈7을 깔려고해도 이제 메인보드나 시피유 자체가 윈7을 호환조차 안함.


이러다가 이게임 하려면 오디션용 중고PC구매해야될각

작성자 명
음파
레벨
[LV.2 몸치]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9442 영자님 저 건들지마운다 2021.03.22 0 293
39441 뭔일 이다냐!!!!!! 깜율 2021.03.22 0 273
39440 접속도 확률형인가요..? 그 변동성인가 뭔가.. Von모기새기 2021.03.22 0 332
39439 어이 김진영이 [5] 구천원 2021.03.22 1 783
39438 이벤섭으로보상해라(짝) [5] dosii 2021.03.22 0 488
39437 ㅡㅡ [5] 구하지 2021.03.22 0 353
39435 님들 운영자들 ABLE 2021.03.22 0 222
39434 두시간 이벤하라며?할수있게만들어놓고 하라해야지 2☆U 2021.03.22 0 282
39433 보상해주3 비화요비 2021.03.22 0 285
39432 임빙 마이뀨 2021.03.22 0 239
39431 공지사항 해석본. [13] 데릭 2021.03.22 10 882
39430 또 시작이네진짜러 영웅조인히 2021.03.22 0 281
39429 이건아니자나여 영자님.. 멀티하니 2021.03.22 0 264
39425 2차 비번도 지멋대로 바뀌네 권수현 2021.03.22 0 314
39424 그냥패치를하지마소 2☆U 2021.03.22 0 280

이전 74174274374474574674774874975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