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운영자님 건의사항있습니다.

작성자
STAR빈
등록일
2026-04-28 01:32
추천수
1
조회수
560

2005년도에 처음 접해 게임하던 유저로써 

다시 복귀를 했지만 지금 옷의 디자인과 퀄리티 존중합니다..


근데 그 오래전 옛날에 가지고 있었던 보유본능이 올라와서그런가...

구템 어렵게 하나씩 구하는 재미가 없습니다..


구템도 그냥 구매할 수 있게 해주시는거 어떠신가요...?

너무 어이없는 글이라 웃음만 나오실란가요..?
 

이것또한 취향이라 존중부탁드립니다..

구템 다시 보유하고 싶은것들이 무수히 많거든요...쩝

작성자 명
STAR빈
레벨
[LV.11거리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9377 오디션 망해가나요 오혜 2021.03.22 0 361
39376 자유썹 버리고 타섭에서 노세요~ 하하하 와닷 2021.03.22 0 326
39374 장난함?? LUKA 2021.03.22 1 287
39371 상점가면 팅?? [4] 데릭 2021.03.22 0 467
39370 영자님 [3] 날설레게하지 2021.03.22 0 311
39369 대기실에 있어도 팅기고 방파면 팅기고 서버 옮기려면... Von♂Boss 2021.03.22 1 418
39368 윈도우10옆에컴은 안팅기는데. .. 윈도우7만 계속 팅... 로쳬 2021.03.22 0 496
39367 아직도 안되네 뭐냐 [1] 서효찬 2021.03.22 0 359
39366 하 ....... [2] 우인이꺼 2021.03.22 0 428
39363 서버 잇훈 2021.03.22 0 290
39362 자섭뺴고 다 접속됨 [3] 작살빠세 2021.03.22 0 603
39359 영자님 오디션 접속하면 여러번 팅겨서 글을 올려요 로쳬 2021.03.22 0 285
39357 역시 잇훈 2021.03.22 0 271
39356 즙같네진짜ㅡㅡ [3] 델몬트 2021.03.22 0 438
39355 꼬장피우는건가 ㅋㅋㅋㅋㅋㅋ 작살빠세 2021.03.22 0 369

이전 74174274374474574674774874975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