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윈10 유저는 어떻게 게임하면 되나요? 접으면되나요?

작성자
음파
등록일
2021-05-25 16:54
추천수
1
조회수
2409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클릭시 최소사양 권장사양 분명히 윈도우 10인데


기존에 사용하던 개똥컴으로는 렉하나없이 혼자 게임할시 프레임 190밑으로는 안떨어지던데


지금은 라이젠7-5800X, RTX3070, 램 16+16 3600클럭 램타 18 22 22 42 사용중인데


배그도 프레임 300이 나오는데 오디션은 혼자해도 170에 가끔씩 로보트라고하죠? 춤버벅이는 이상현상이 일어납니다.


FHD라 싸펑도 문제없이 돌아가는데 15년 이상된게임이 제대로 안돌아가는 이 불편한 진실..계속 서비스는 하면서 개선은 안되는 안타까운 모습.


이익을 추구하고 신상옷 뽑고 뭐 그런거 좋습니다. 먹고살아야 하니깐 다 이해하는데 적어도 게임을 돌아갈수 있게는 해줘야되지 않겠습니까...


윈7을 깔려고해도 이제 메인보드나 시피유 자체가 윈7을 호환조차 안함.


이러다가 이게임 하려면 오디션용 중고PC구매해야될각

작성자 명
음파
레벨
[LV.2 몸치]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9382 또시작이네 ABLE 2021.03.22 0 302
39381 접속좀 하자 권수현 2021.03.22 0 286
39380 디션아 아프지마ㅠ [2] Von모기새기 2021.03.22 0 399
39378 영자님 보시오! [1] 뚫뚫 2021.03.22 0 477
39377 오디션 망해가나요 오혜 2021.03.22 0 361
39376 자유썹 버리고 타섭에서 노세요~ 하하하 와닷 2021.03.22 0 326
39374 장난함?? LUKA 2021.03.22 1 287
39371 상점가면 팅?? [4] 데릭 2021.03.22 0 467
39370 영자님 [3] 날설레게하지 2021.03.22 0 311
39369 대기실에 있어도 팅기고 방파면 팅기고 서버 옮기려면... Von♂Boss 2021.03.22 1 418
39368 윈도우10옆에컴은 안팅기는데. .. 윈도우7만 계속 팅... 로쳬 2021.03.22 0 496
39367 아직도 안되네 뭐냐 [1] 서효찬 2021.03.22 0 359
39366 하 ....... [2] 우인이꺼 2021.03.22 0 428
39363 서버 잇훈 2021.03.22 0 290
39362 자섭뺴고 다 접속됨 [3] 작살빠세 2021.03.22 0 603

이전 74174274374474574674774874975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