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영자양반

작성자
이즈하
등록일
2025-10-16 17:44
추천수
1
조회수
232

가만보니 차근차근 노블 1,2,3.... 되는게 아니고 


기존 경치 엄청 많은사람들은  노블 2나 노블 3으로 


되는거였네?



노블1이  200레벨까지 가야되는거지?(현재65)



그래야 노블2로 바뀌는거구 ...맞나???



맥스로 놔둘껄 그랬나ㅋ



영자 똑똑하네.....돈벌려고  머리굴리는거보소





작성자 명
이즈하
레벨
[LV.65 오디션마스터]
성별
여자
주서버
자유
혈액형
A형
커플
-
너만보여[36]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93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누적 2021.03.21 0 410
39297 분석 결과... [1] Yap119 2021.03.21 0 862
39293 LCK 꿀잼이다 김봉준 2021.03.21 0 306
39292 지금오디션도 안되는데 칼바람하실분?ㅋㅋ 날설레게하지 2021.03.21 0 271
39291 아 왜 갑자기 서버 터지고 난리인데!!!!!!!!!!!!!!!!!... 달달한푸딩 2021.03.21 0 254
39289 주말에 꼴깝떠네 [1] 조충현 2021.03.21 2 444
39288 부캐는 접속 되는데 본캐는 안되는 건 뭐야.. 분리 2021.03.21 0 302
39285 아.....관리좀하자... 권수연 2021.03.21 0 301
39284 아ㅏㅏ좀 접속왜안되는데요 [1] wow 2021.03.21 0 328
39283 아니근데 라떼충 2021.03.21 0 335
39282 나만 접속 안되냐 [1] 무브 2021.03.21 0 346
39281 근데 주말인데 잇훈 2021.03.21 0 292
39279 랑봄 < 계정사기범 조심하세요 꾸실 2021.03.21 0 760
39278 ㅋㅋㅋㅋ분명..내가서버터진다고하니까..다들 무시하... 장부 2021.03.21 0 465
39276 그져 웃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 곧빚갚으리오 2021.03.21 0 409

이전 74174274374474574674774874975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