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저번 주 패치하고 윈도우7 버그 생김

작성자
Wow
등록일
2026-06-08 16:27
추천수
5
조회수
617

저번주 패치하고 부터 윈도우7에서 오디션 종료하면

간혈적으로 컴퓨터 망가진거 마냥 바이러스 먹은거 처럼

윈도우 인터페이스 먹통되서 컴퓨터 종료 다시 시작도 안먹힘

+ 윈도우10 윈도우11에서도 같은 증상있음


내부적으로 이상없다고 유저 컴 점검 해보라고 떠밀며 운영자가 방관하고 있음

어찌저찌 실행은 된다는 이유로 앓음앓음 앓지 마시고 문의 넣으세요.

작성자 명
Wow
레벨
[LV.21아마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9303 손좀풀라하면 팅기네 문숙 2021.03.21 0 225
393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누적 2021.03.21 0 410
39297 분석 결과... [1] Yap119 2021.03.21 0 862
39293 LCK 꿀잼이다 김봉준 2021.03.21 0 306
39292 지금오디션도 안되는데 칼바람하실분?ㅋㅋ 날설레게하지 2021.03.21 0 271
39291 아 왜 갑자기 서버 터지고 난리인데!!!!!!!!!!!!!!!!!... 달달한푸딩 2021.03.21 0 254
39289 주말에 꼴깝떠네 [1] 조충현 2021.03.21 2 444
39288 부캐는 접속 되는데 본캐는 안되는 건 뭐야.. 분리 2021.03.21 0 302
39285 아.....관리좀하자... 권수연 2021.03.21 0 301
39284 아ㅏㅏ좀 접속왜안되는데요 [1] wow 2021.03.21 0 328
39283 아니근데 라떼충 2021.03.21 0 335
39282 나만 접속 안되냐 [1] 무브 2021.03.21 0 346
39281 근데 주말인데 잇훈 2021.03.21 0 292
39279 랑봄 < 계정사기범 조심하세요 꾸실 2021.03.21 0 760
39278 ㅋㅋㅋㅋ분명..내가서버터진다고하니까..다들 무시하... 장부 2021.03.21 0 465

이전 74174274374474574674774874975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