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영자양반

작성자
이즈하
등록일
2025-10-16 17:44
추천수
1
조회수
232

가만보니 차근차근 노블 1,2,3.... 되는게 아니고 


기존 경치 엄청 많은사람들은  노블 2나 노블 3으로 


되는거였네?



노블1이  200레벨까지 가야되는거지?(현재65)



그래야 노블2로 바뀌는거구 ...맞나???



맥스로 놔둘껄 그랬나ㅋ



영자 똑똑하네.....돈벌려고  머리굴리는거보소





작성자 명
이즈하
레벨
[LV.65 오디션마스터]
성별
여자
주서버
자유
혈액형
A형
커플
-
너만보여[36]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9257 머임? Up다타 2021.03.21 0 376
39256 이바 애초에 모니터링이란 없다니까? HooUm 2021.03.21 0 374
39255 섭폭짜증나 ... [6] 시건빵진동생 2021.03.21 0 691
39254 [3] gong 2021.03.21 2 435
39253 하...... 퍼스트재명 2021.03.21 0 260
39252 서버 완전히 터짓네 ㅡ 운영자님 공지 좀 빨리올리죠... 강남어린이 2021.03.21 0 374
39250 서버가 터지고있네 woncoco 2021.03.21 0 317
39249 ㅡㅡ아쫌! 델몬트 2021.03.21 0 339
39248 영자님 잇훈 2021.03.21 0 258
39246 아 ㅡㅡ진짜 토크라운지 들어오게만드네 [4] 서해든 2021.03.21 0 457
39244 첼린가야된다고 ㅡㅡ [1] 작살빠세 2021.03.21 0 328
39243 제노클라쓰님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꾸 서버팅겨서... [2] 퍼스트써니 2021.03.21 0 473
39242 ??서버 또터짐? 코저트 2021.03.21 0 309
39240 해킹범은 보아라. 언론백동수 2021.03.21 0 2552
39239 애들아쫄지마 [4] 화이트치즈 2021.03.21 1 739

이전 74174274374474574674774874975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