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윈10 유저는 어떻게 게임하면 되나요? 접으면되나요?

작성자
음파
등록일
2021-05-25 16:54
추천수
1
조회수
2409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클릭시 최소사양 권장사양 분명히 윈도우 10인데


기존에 사용하던 개똥컴으로는 렉하나없이 혼자 게임할시 프레임 190밑으로는 안떨어지던데


지금은 라이젠7-5800X, RTX3070, 램 16+16 3600클럭 램타 18 22 22 42 사용중인데


배그도 프레임 300이 나오는데 오디션은 혼자해도 170에 가끔씩 로보트라고하죠? 춤버벅이는 이상현상이 일어납니다.


FHD라 싸펑도 문제없이 돌아가는데 15년 이상된게임이 제대로 안돌아가는 이 불편한 진실..계속 서비스는 하면서 개선은 안되는 안타까운 모습.


이익을 추구하고 신상옷 뽑고 뭐 그런거 좋습니다. 먹고살아야 하니깐 다 이해하는데 적어도 게임을 돌아갈수 있게는 해줘야되지 않겠습니까...


윈7을 깔려고해도 이제 메인보드나 시피유 자체가 윈7을 호환조차 안함.


이러다가 이게임 하려면 오디션용 중고PC구매해야될각

작성자 명
음파
레벨
[LV.2 몸치]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9246 아 ㅡㅡ진짜 토크라운지 들어오게만드네 [4] 서해든 2021.03.21 0 457
39244 첼린가야된다고 ㅡㅡ [1] 작살빠세 2021.03.21 0 328
39243 제노클라쓰님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꾸 서버팅겨서... [2] 퍼스트써니 2021.03.21 0 473
39242 ??서버 또터짐? 코저트 2021.03.21 0 309
39240 해킹범은 보아라. 언론백동수 2021.03.21 0 2552
39239 애들아쫄지마 [4] 화이트치즈 2021.03.21 1 739
39237 해킹범이링크ㅋㅋ [1] 화이트치즈 2021.03.21 0 693
39234 운영자 님들아???????????일요일이라고 쉬냐?? 블윈 2021.03.21 1 336
39232 노래 몇곡 업데이트보단 전체적인 점검이 필요해 보입... 독거노인영감 2021.03.21 1 291
39228 진짜 핵 쓰는 새기들 가관이네? [11] 전조 2021.03.21 1 3872
39227 영자님ㅋ 빵가루 2021.03.21 0 479
39226 혹시 새벽에 자유3섭 [4] 오윤희 2021.03.20 3 1931
39225 ㅋ ㅣ ㅁ ㅏ 스 ㅌ ㅓ 팸 스타킹망사걸 2021.03.20 1 598
39224 아니썹인원좀 늘려주던가 ㅡㅡ 쉑쉑버거 2021.03.19 1 422
39223 게임 멈춤현상 백조의호두 2021.03.19 1 445

이전 74174274374474574674774874975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