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경험치 2배 아이템 사용할때

작성자
시그날
등록일
2025-06-07 08:50
추천수
0
조회수
648


경험치 2배 적용시켜놓고 겜하다가 라센이 떳는데 


라센을 안딴채로 계속 겜하면 경험치획득은 0이 되잖아요


그때 경험치 2배 아이템이 계속 사용되어 차감되나요? 아님 멈추나요?



그리고 경험치 사용하다가 중단할수 있는 방법은 없는건가요?

 

없다면 좀 만들어주세요. 영자님


작성자 명
시그날
레벨
[LV.19 클럽댄서]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9119 하 짜증나네 ㅡㅡ [1] Ara 2021.03.17 1 742
39118 나에대해또사칭닉이보이네ㅋㅋ [1] 화이트치즈 2021.03.17 0 562
39102 운영자님 [4] 오션 2021.03.17 3 828
39101 ㅅ ㅏ 진 또....전 화 번 호 스타킹망사걸 2021.03.17 1 406
39100 소 언제 패치해줌?? [2] 고래파닥 2021.03.17 1 561
39098 전화하랬더니안하네 화이트치즈 2021.03.17 0 376
39097 소세기 패치안함? [1] 수제화 2021.03.16 0 527
39096 왜 사탕안줘요???????? [3] AphroDite 2021.03.16 0 526
39094 마 만만하냐 내가 잠방을 하든말든 무슨 상관이냐? [2] 최고서리e 2021.03.16 0 519
39093 코인모드4명이서 [1] 건들지마문다 2021.03.16 0 540
39092 이야.. Key㉪더키㉪ 2021.03.16 0 706
39091 ㅇ ㅐ 들 ㅇ ㅏ 짐 방 송 한 ㄷ ㅏ ㄱㄱㄱㄱㄱㄱㄱㄱ... 스타킹망사걸 2021.03.16 1 316
39090 3 월 출 석 ㅇ ㅣ 벤 트 ㄷ ㅐ ㅎ ㅐ ㅅ ㅓ ............ 스타킹망사걸 2021.03.16 1 301
39087 지원금 빅독 2021.03.16 0 457
39086 지금까지 빅독 2021.03.16 0 282

이전 75175275375475575675775875976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