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RE. 운영자님 리플렉 관리좀 해주세요.

작성자
넛이는추격중
등록일
2025-07-27 13:26
추천수
9
조회수
1005
저희는 해명은 안해도 된다 말해 드렸는데 굳이 토크라운지에 글을 올리면서 까지 리플렉에 대해 또 공론화 하시는 이유가 알 수 없네요.

오디션에 정상적으로 꼭 문의를 하고 싶으셨으면 1:1 문의를 넣어서 리플렉에 대해 말하시는게 더 나으실텐데요.

토크라운지에 리플렉 대해 물어보면서 점검 좀 하라 하신다면 오디션 영자는 1:1 문의를 넣으라는 답변을 나올게 뻔한 스토리인데 

굳이 올리시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리플렉이라고 주장하신다면 처음 팩 칠때부터 배드에서 팩이 나왔어야 하는게 아닐지.

점점 앞으로 이동하는 모습은 리플렉이라고 하기에는 석연찮은 부분들이 많습니다.

갠적으로 악유님 오래 뵈었고 팩도 잘치시는 분이어서 믿고 있는 부분들이었는데 이렇게 마주하게 되어 아쉽습니다.

포멧을 하든 머든 하셔서 리플렉이라면 하루 빨리 해결되길 바랍니다.



 

작성자 명
넛이는추격중
레벨
[LV.115 Maestro]
성별
남자
주서버
고수
혈액형
A형
커플
싸리는도망중
CCTV[15]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9123 종무닉때기고거라 [1] 화이트치즈 2021.03.18 0 443
39122 또밥그릇싸움이냐 [1] 화이트치즈 2021.03.18 0 558
39121 키마스터팸마님아 설명좀 해보실래요? [2] 양심조뚜없네 2021.03.18 56 1794
39119 하 짜증나네 ㅡㅡ [1] Ara 2021.03.17 1 742
39118 나에대해또사칭닉이보이네ㅋㅋ [1] 화이트치즈 2021.03.17 0 562
39102 운영자님 [4] 오션 2021.03.17 3 828
39101 ㅅ ㅏ 진 또....전 화 번 호 스타킹망사걸 2021.03.17 1 406
39100 소 언제 패치해줌?? [2] 고래파닥 2021.03.17 1 561
39098 전화하랬더니안하네 화이트치즈 2021.03.17 0 376
39097 소세기 패치안함? [1] 수제화 2021.03.16 0 527
39096 왜 사탕안줘요???????? [3] AphroDite 2021.03.16 0 526
39094 마 만만하냐 내가 잠방을 하든말든 무슨 상관이냐? [2] 최고서리e 2021.03.16 0 519
39093 코인모드4명이서 [1] 건들지마문다 2021.03.16 0 540
39092 이야.. Key㉪더키㉪ 2021.03.16 0 706
39091 ㅇ ㅐ 들 ㅇ ㅏ 짐 방 송 한 ㄷ ㅏ ㄱㄱㄱㄱㄱㄱㄱㄱ... 스타킹망사걸 2021.03.16 1 316

이전 75175275375475575675775875976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