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토크라운지 패션갤러리 앙케이트 Auditoon 저번 주 패치하고 윈도우7 버그 생김 작성자 Wow 등록일 2026-06-08 16:27 추천수 5 조회수 617 저번주 패치하고 부터 윈도우7에서 오디션 종료하면간혈적으로 컴퓨터 망가진거 마냥 바이러스 먹은거 처럼윈도우 인터페이스 먹통되서 컴퓨터 종료 다시 시작도 안먹힘+ 윈도우10 윈도우11에서도 같은 증상있음내부적으로 이상없다고 유저 컴 점검 해보라고 떠밀며 운영자가 방관하고 있음어찌저찌 실행은 된다는 이유로 앓음앓음 앓지 마시고 문의 넣으세요. 작성자 명 Wow 레벨 [LV.21아마댄서] 성별 목록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2021.02.04 - - 39122 또밥그릇싸움이냐 [1] 화이트치즈 2021.03.18 0 558 39121 키마스터팸마님아 설명좀 해보실래요? [2] 양심조뚜없네 2021.03.18 56 1794 39119 하 짜증나네 ㅡㅡ [1] Ara 2021.03.17 1 742 39118 나에대해또사칭닉이보이네ㅋㅋ [1] 화이트치즈 2021.03.17 0 562 39102 운영자님 [4] 오션 2021.03.17 3 828 39101 ㅅ ㅏ 진 또....전 화 번 호 스타킹망사걸 2021.03.17 1 406 39100 소 언제 패치해줌?? [2] 고래파닥 2021.03.17 1 561 39098 전화하랬더니안하네 화이트치즈 2021.03.17 0 376 39097 소세기 패치안함? [1] 수제화 2021.03.16 0 527 39096 왜 사탕안줘요???????? [3] AphroDite 2021.03.16 0 526 39094 마 만만하냐 내가 잠방을 하든말든 무슨 상관이냐? [2] 최고서리e 2021.03.16 0 519 39093 코인모드4명이서 [1] 건들지마문다 2021.03.16 0 540 39092 이야.. Key㉪더키㉪ 2021.03.16 0 706 39091 ㅇ ㅐ 들 ㅇ ㅏ 짐 방 송 한 ㄷ ㅏ ㄱㄱㄱㄱㄱㄱㄱㄱ... 스타킹망사걸 2021.03.16 1 316 39090 3 월 출 석 ㅇ ㅣ 벤 트 ㄷ ㅐ ㅎ ㅐ ㅅ ㅓ ............ 스타킹망사걸 2021.03.16 1 301 글쓰기 751752753754755756757758759760 제목 글쓴이 검색 검색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HANGAME 로그인 PC방 혜택보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 시작 전에 게임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약관 동의하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캐릭터를 먼저 생성해주세요! 캐릭터 만들기 보유 캐시 G코인 : 오디션캐시 : 캐시충전 내 정보 변경 > 로그아웃 > PC방 혜택보기 기타 서비스 이용하기 오디션쿠폰등록 오디션멤버십보기 PC방혜택보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1:1 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