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토크라운지 패션갤러리 앙케이트 Auditoon 제 미천한 계산력으로 팸포인트를 오토만으로 한다 했을때입니다 작성자 피아트 등록일 2023-06-25 19:54 추천수 4 조회수 2233 풀방 6인 4개팸포씩 = 24포인트구요2단계 기준 x2 니까 = 48포인트입니다완전 칼레디 칼고인 경우 몰래 대략 3분 걸립니다24시간을 나눴을때 1440을 3으로 나눕니다480판이 나옵니다480판을 24포인트로 곱하면= 11520 풀방하나에 11520 그리고 부케 대략 3개씩이라고 할게요 한 홈페이지당 3개가 규정이니까11520x3= 34560 입니다(2단계일 경우 그냥 단순하게 저 모든 계산에서 x2를 하시면됩니다)모 팸이 하루 50만씩 올린댔죠그럼ㅋㅋ 약 43개의 방이 필요한건데오토만으론 안되는데요...?디에고를 도대체 얼마나까고 덴을 얼마나쓰고 부케가 몇개길래 하루50만이가능해요...? 작성자 명 피아트 레벨 [LV.18 클럽댄서] 성별 주서버 자유 혈액형 A형 커플 - 팸 - 목록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2021.02.04 - - 39122 또밥그릇싸움이냐 [1] 화이트치즈 2021.03.18 0 558 39121 키마스터팸마님아 설명좀 해보실래요? [2] 양심조뚜없네 2021.03.18 56 1794 39119 하 짜증나네 ㅡㅡ [1] Ara 2021.03.17 1 742 39118 나에대해또사칭닉이보이네ㅋㅋ [1] 화이트치즈 2021.03.17 0 562 39102 운영자님 [4] 오션 2021.03.17 3 828 39101 ㅅ ㅏ 진 또....전 화 번 호 스타킹망사걸 2021.03.17 1 406 39100 소 언제 패치해줌?? [2] 고래파닥 2021.03.17 1 561 39098 전화하랬더니안하네 화이트치즈 2021.03.17 0 376 39097 소세기 패치안함? [1] 수제화 2021.03.16 0 527 39096 왜 사탕안줘요???????? [3] AphroDite 2021.03.16 0 526 39094 마 만만하냐 내가 잠방을 하든말든 무슨 상관이냐? [2] 최고서리e 2021.03.16 0 519 39093 코인모드4명이서 [1] 건들지마문다 2021.03.16 0 540 39092 이야.. Key㉪더키㉪ 2021.03.16 0 706 39091 ㅇ ㅐ 들 ㅇ ㅏ 짐 방 송 한 ㄷ ㅏ ㄱㄱㄱㄱㄱㄱㄱㄱ... 스타킹망사걸 2021.03.16 1 316 39090 3 월 출 석 ㅇ ㅣ 벤 트 ㄷ ㅐ ㅎ ㅐ ㅅ ㅓ ............ 스타킹망사걸 2021.03.16 1 301 글쓰기 751752753754755756757758759760 제목 글쓴이 검색 검색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HANGAME 로그인 PC방 혜택보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 시작 전에 게임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약관 동의하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캐릭터를 먼저 생성해주세요! 캐릭터 만들기 보유 캐시 G코인 : 오디션캐시 : 캐시충전 내 정보 변경 > 로그아웃 > PC방 혜택보기 기타 서비스 이용하기 오디션쿠폰등록 오디션멤버십보기 PC방혜택보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1:1 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