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제 미천한 계산력으로 팸포인트를 오토만으로 한다 했을때입니다

작성자
피아트
등록일
2023-06-25 19:54
추천수
4
조회수
2233

풀방 6인 4개팸포씩 = 24포인트구요


2단계 기준 x2 니까 = 48포인트입니다


완전 칼레디 칼고인 경우 몰래 대략 3분 걸립니다


24시간을 나눴을때 


1440을 3으로 나눕니다


480판이 나옵니다


480판을 24포인트로 곱하면

= 11520 


풀방하나에 11520 


그리고 부케 대략 3개씩이라고 할게요 한 홈페이지당 3개가 규정이니까


11520x3= 34560 입니다


(2단계일 경우 그냥 단순하게 저 모든 계산에서 x2를 하시면됩니다)



모 팸이 하루 50만씩 올린댔죠

그럼ㅋㅋ 약 43개의 방이 필요한건데


오토만으론 안되는데요...?


디에고를 도대체 얼마나까고 덴을 얼마나쓰고 부케가 몇개길래 하루50만이가능해요...?


작성자 명
피아트
레벨
[LV.18 클럽댄서]
성별
남자
주서버
자유
혈액형
A형
커플
-
-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9122 또밥그릇싸움이냐 [1] 화이트치즈 2021.03.18 0 558
39121 키마스터팸마님아 설명좀 해보실래요? [2] 양심조뚜없네 2021.03.18 56 1794
39119 하 짜증나네 ㅡㅡ [1] Ara 2021.03.17 1 742
39118 나에대해또사칭닉이보이네ㅋㅋ [1] 화이트치즈 2021.03.17 0 562
39102 운영자님 [4] 오션 2021.03.17 3 828
39101 ㅅ ㅏ 진 또....전 화 번 호 스타킹망사걸 2021.03.17 1 406
39100 소 언제 패치해줌?? [2] 고래파닥 2021.03.17 1 561
39098 전화하랬더니안하네 화이트치즈 2021.03.17 0 376
39097 소세기 패치안함? [1] 수제화 2021.03.16 0 527
39096 왜 사탕안줘요???????? [3] AphroDite 2021.03.16 0 526
39094 마 만만하냐 내가 잠방을 하든말든 무슨 상관이냐? [2] 최고서리e 2021.03.16 0 519
39093 코인모드4명이서 [1] 건들지마문다 2021.03.16 0 540
39092 이야.. Key㉪더키㉪ 2021.03.16 0 706
39091 ㅇ ㅐ 들 ㅇ ㅏ 짐 방 송 한 ㄷ ㅏ ㄱㄱㄱㄱㄱㄱㄱㄱ... 스타킹망사걸 2021.03.16 1 316
39090 3 월 출 석 ㅇ ㅣ 벤 트 ㄷ ㅐ ㅎ ㅐ ㅅ ㅓ ............ 스타킹망사걸 2021.03.16 1 301

이전 75175275375475575675775875976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