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영자양반

작성자
이즈하
등록일
2025-10-16 17:44
추천수
1
조회수
232

가만보니 차근차근 노블 1,2,3.... 되는게 아니고 


기존 경치 엄청 많은사람들은  노블 2나 노블 3으로 


되는거였네?



노블1이  200레벨까지 가야되는거지?(현재65)



그래야 노블2로 바뀌는거구 ...맞나???



맥스로 놔둘껄 그랬나ㅋ



영자 똑똑하네.....돈벌려고  머리굴리는거보소





작성자 명
이즈하
레벨
[LV.65 오디션마스터]
성별
여자
주서버
자유
혈액형
A형
커플
-
너만보여[36]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9065 마코랑 소를 들지않고 해봤습니다. 참 머리아프네요..... [1] 요쿠르트 2021.03.12 0 928
39064 이상황이 과연 5900원들여서 50더 먹는 소를 키워야하... [3] 요쿠르트 2021.03.12 0 991
39063 소를.....방목중인가요?이점수는 뭐 인가요? [3] 요물단지 2021.03.12 0 853
39062 나를카우소? [2] 은석 2021.03.12 0 560
39061 소소소 장식용인가요? [1] 밤송 2021.03.12 0 459
39060 아니 영자님 [1] 축복 2021.03.12 0 339
39056 나를카우소? [1] 은석 2021.03.12 0 493
39055 나를 키우소펫110% vs 한비펫110% 스타킹망사걸 2021.03.12 1 771
39054 영 자 야 나 를 키 우 소 펫 ???????????????????????... 스타킹망사걸 2021.03.12 1 417
39053 ㅡㅡ시간마다 팅기고 있어여 [1] Camellia 2021.03.12 0 326
39050 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 [1] 수제화 2021.03.11 0 504
39048 라이센스 조건표 [2] 난위험하니까 2021.03.11 2 1831
39047 님들 선물함 [2] 블랙핑크 2021.03.11 0 976
39046 랩 ㅋㅋㅋ [1] 화이트치즈 2021.03.11 0 534
39045 애정포인트인벤트도해라 [1] 화이트치즈 2021.03.11 0 432

이전 75175275375475575675775875976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