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디버그라이버리

작성자
권지수
등록일
2022-01-06 16:49
추천수
0
조회수
386
잘하던거 해상도 변경도 안되고 저렇게 떠서 계속 강제 종료나 되게하고 렉도 심해져서 버벅대고 아예 화면해상도는 나오지도 않고 바뀐 그래픽 보기싫어서 바꿔 볼래도 안되잖아 개아지들아 이건 뭐땜에 그런지 너님들이 팀뷰어로 내꺼 확인해 보시든지 내가 가든만 좀 열심히 해볼랬는데 너네땜에 다 망했어
작성자 명
권지수
레벨
[LV.55월드스타]
성별
여자
주서버
자유
혈액형
B형
커플
권성진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8875 여러부운.. 가만안둬 2021.02.27 0 557
38874 영자님 로그인제한 IP 풀어주세요 [2] 칼로리 2021.02.26 0 22723
38871 Amd 라이잰 그래픽 설정 법좀 알려주실분 ㅠㅠ [1] 월슨 2021.02.26 0 756
38870 오 ㅌ ㅗ 스타킹망사걸 2021.02.26 1 407
38869 영자님 상품권 [1] ZIONT 2021.02.26 0 683
38867 w l p ㅁ ㅏ 크 ㅇ ㅣ 벤 트 영 ㅈ ㅏ ㅇ ㅑ 스타킹망사걸 2021.02.26 1 421
38861 영자님,, [4] 빵셔틀 2021.02.25 1 1047
38859 재접하는데 왜 실행이 안되죠? 런쳐까지는 되는데요~ [1] 시인 2021.02.25 0 468
38858 업데이트 날 마다 짜증나요 [1] 안배공주 2021.02.25 0 665
38857 애플워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이초록 2021.02.25 0 800
38852 운영자님 팩 사운드 소리 [1] 효넌 2021.02.24 0 1688
38851 운영자님 [5] 애플워치 2021.02.24 7 1165
38849 혹시 운영자님들 자체 모니터링은 안하는건가요?? [1] 개슬액히 2021.02.24 4 1013
38847 게임내 음악소리가 안들리네용.. [1] 은찌어택 2021.02.23 0 455
38840 인맥구해요 [2] 종무야 2021.02.23 0 808

이전 76176276376476576676776876977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