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RE. 운영자님 리플렉 관리좀 해주세요.

작성자
넛이는추격중
등록일
2025-07-27 13:26
추천수
9
조회수
1005
저희는 해명은 안해도 된다 말해 드렸는데 굳이 토크라운지에 글을 올리면서 까지 리플렉에 대해 또 공론화 하시는 이유가 알 수 없네요.

오디션에 정상적으로 꼭 문의를 하고 싶으셨으면 1:1 문의를 넣어서 리플렉에 대해 말하시는게 더 나으실텐데요.

토크라운지에 리플렉 대해 물어보면서 점검 좀 하라 하신다면 오디션 영자는 1:1 문의를 넣으라는 답변을 나올게 뻔한 스토리인데 

굳이 올리시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리플렉이라고 주장하신다면 처음 팩 칠때부터 배드에서 팩이 나왔어야 하는게 아닐지.

점점 앞으로 이동하는 모습은 리플렉이라고 하기에는 석연찮은 부분들이 많습니다.

갠적으로 악유님 오래 뵈었고 팩도 잘치시는 분이어서 믿고 있는 부분들이었는데 이렇게 마주하게 되어 아쉽습니다.

포멧을 하든 머든 하셔서 리플렉이라면 하루 빨리 해결되길 바랍니다.



 

작성자 명
넛이는추격중
레벨
[LV.115 Maestro]
성별
남자
주서버
고수
혈액형
A형
커플
싸리는도망중
CCTV[15]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8319 엔디비아 [2] 미네소타 2020.12.27 0 1251
38312 핸 드 폰.....ㅇ ㅣ 름 번 호 공 ㄱ ㅐ 스타킹망사걸 2020.12.26 1 675
38310 대회섭 오류 [4] CookieCookie 2020.12.25 3 830
38308 혹시 맥북 에어 (M1칩 탑재) 로 오디션 하는분 계시나... [5] 8eight 2020.12.25 0 1195
38307 오토 궁금해서 글적어요 [1] 태양초보추장 2020.12.25 0 1496
38303 옷장에 있는 덴상품 못 파나요?? [1] 조은비 2020.12.24 0 814
38301 patcher.exe 프로세스 끝내기 [1] 떡디 2020.12.24 0 879
38300 동 영 상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스타킹망사걸 2020.12.24 1 513
38296 진짜 인간적으로 크리스마스날 게임하는것도 서러운데... [1] 주드 2020.12.23 4 1169
38292 혹시 24일 업데이트가 저게 전부가 아니죠?ㅋ게임하지... [1] 젠카님 2020.12.23 1 805
38291 10 단계에서 받았는데 왜 10% 할인권 줌?? 일부러 10... [2] 시인 2020.12.23 0 930
38289 ㅋㅋㅋㅋㅋㅋ이거뭐임???? [1] Chu♥다혜 2020.12.22 0 960
38288 이달의 아이돌 마크가 원래 30일짜리였다면 왜 잘못... [2] Chu♥다성 2020.12.22 2 786
38272 펌프 초고수 홍대 버스킹 ! 우주최강루이 2020.12.22 0 2658
38271 유튜브에 펌프 (오락실게임) 초고수 여성처럼 !! 우주최강루이 2020.12.22 0 465

이전 77177277377477577677777877978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