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비트업 모드 ! 왜 이러지?

작성자
이빈형
등록일
2025-12-04 15:29
추천수
0
조회수
371

고객센터 전화 업무 종료라 게시판 글 남김 


비트업 모드 ! 자꾸 넘룩 켜지면서 화살표가 안쳐지는데!!


게임을 하란것인지 ! 말란 것인지 ? 왜 이러지?


2007년도 때와 같은 현상이 나오네 !!


그 때는 홰상도라도 바꼈는데 


지금은 해상도는 안바뀌고 키만 치려면 넘룩이 들어와서


키를 쳐도 먹힏지도 않고!!!


막으라는 핵은 못 막으면서 왜?? 수타로 게임을 못하게 


하는지 알수가 없네??


제작사 T3엔터!!! 그러지마 !!! 


내가 비트업 수타로 하는 유저인거 몰라??

작성자 명
이빈형
레벨
[LV.22 아마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8187 접속되게해라 좋은말할때 LoziDorothy 2020.12.17 0 240
38186 누군 접속 되고 누군 안되고 뭐야ㅑㅑㅑㅋㅋ [2] 작살빠세 2020.12.17 0 329
38185 크레이지퀸상자 까면 선물상자 자체가 안나와요ㅡㅡ [3] 심청 2020.12.17 0 574
38183 서버입장 왜안되냐~~ 별창혜교 2020.12.17 0 297
38182 피시방 9시면 문닫는데............. [1] TurboRony 2020.12.17 1 521
38181 상자 65개 날아간거 주세여 ㅋㅋㅋ [1] 엽전 2020.12.17 0 459
38180 앜ㅋㅋ [2] 특근 2020.12.17 0 266
38179 안들어가진다고 영자님들아ㅏㅏㅏㅏㅏㅏㅏㅏ 작살빠세 2020.12.17 0 224
38178 ㄴ ㅏ9시면쪼껴나 [9] 유데렐라 2020.12.17 0 504
38177 아..나 진짜 NovA 2020.12.17 0 257
38176 입장안된다고요오오오오오오 ! DOHEE 2020.12.17 0 283
38175 접속불가 직녀地 2020.12.17 0 240
38173 이런식으로 점검 할거면 MBC 2020.12.17 0 304
38172 미치겟당 세연♥ 2020.12.17 0 274
38171 ㅋㅋㅋㅋㅋ 덥닭 2020.12.17 0 225

이전 78178278378478578678778878979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