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토크라운지 패션갤러리 앙케이트 Auditoon 대기실 채팅 딜레이 10초로 해야합니다 작성자 최고서리2 등록일 2020-02-26 01:15 추천수 2 조회수 986 특정팸원들이 모여서단체로 채팅을 할경우일반 신입 유저는끼어들수가 없을정도로 빠른속도로채팅이 올라오기때문에모두가 이용하는 대기실만은 채팅간 딜레이가 10가 좋을것같습니다서로 할 얘기가 있으면 방을 만들어서 관련자들만 하면되니까요모두가 이용하는대기실이 더이상 도배 매크로로 이용당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자유4섭대장 최고서리2 작성자 명 최고서리2 레벨 [LV.28 백댄서] 성별 목록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2021.02.04 - - 38074 내글 지우지마!!!!!!!!!!!!!!!!!!!!!!!!한비님아 타콘... [1] 스타킹망사걸 2020.12.08 1 577 38072 뭔 서버 점검이 이렇게 빨리 끝나요? [3] 안배공주 2020.12.08 0 758 38070 영자님 사랑하는 영자님 必 [3] 작살빠세 2020.12.08 0 829 38069 앵간히좀 팅겨라ㅡㅡ [5] 조링 2020.12.08 0 523 38068 쟉쟉좀 하자 쫌!!!!!!!!!!! [1] 1일 2020.12.08 0 380 38067 운영자 [1] 2easy 2020.12.08 0 329 38066 머져? [1] 뷰나 2020.12.08 0 336 38062 영자야 [1] 2easy 2020.12.08 0 306 38059 계속 글 지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 작살빠세 2020.12.08 0 494 38058 서버 불안정 보상은 없나요? [1] 권해진 2020.12.08 0 468 38056 영자야 [2] 2easy 2020.12.08 0 344 38055 이젠 싸그리 자유고 고수고 다 터졋네?? [1] 딱밍 2020.12.08 0 466 38054 인내심 테스트 오지네 오디션;;; [3] 힙합거ㄹ1 2020.12.08 0 512 38053 자꾸 왜이러는건지? [2] 경혜 2020.12.08 1 1088 38052 서버종료 공지뜨면 신박하긴 하겠다 [1] 박카스 2020.12.08 0 514 글쓰기 781782783784785786787788789790 제목 글쓴이 검색 검색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HANGAME 로그인 PC방 혜택보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 시작 전에 게임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약관 동의하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캐릭터를 먼저 생성해주세요! 캐릭터 만들기 보유 캐시 G코인 : 오디션캐시 : 캐시충전 내 정보 변경 > 로그아웃 > PC방 혜택보기 기타 서비스 이용하기 오디션쿠폰등록 오디션멤버십보기 PC방혜택보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1:1 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