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이제는 기존 그대로 나와도 머라고 할사람 하나도 없는데

작성자
차원
등록일
2025-08-07 13:55
추천수
1
조회수
393

아니 운영자님들아 회사에서 크게 벌수 있는 찬스를 이렇게 날려 버립니까? 오디션 월매출 최고로 찍을수 있었는데....


아오 ㅋㅋㅋㅋ 


기존에 있는거나 바꿔먹고 그래도 서버비 낸다 생각하고 한 5만원정도는 뽑아 보겠습니다.


에이구~ ㅂㅂ 님들


경치 5000

하포 50

팸포 20

덴xxxxxx


이렇게만 나왔어도 .....ㅋㅋㅋ 한숨만 나오네요 

작성자 명
차원
레벨
[LV.200 L.Maestro]
성별
남자
주서버
고수
혈액형
O형
커플
-
SENS[100]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8052 서버종료 공지뜨면 신박하긴 하겠다 [1] 박카스 2020.12.08 0 514
38050 작작좀 하시지..관리 진짜 아예 안하나봅니다.. 김빵귤 2020.12.08 0 259
38049 에휴.... [1] 웅진 2020.12.08 0 277
38048 제발 그냥 섭종하세요 eStars김가람 2020.12.08 0 382
38047 운영자 단디 똑바로해라 ...1등하고 있는데 팅길래? [1] 봉일 2020.12.08 0 291
38046 아니 니네 서버 갖다 팔았냐? 임영웅 2020.12.08 0 323
38045 ㅎ_ㅎ,, Macy삐삐 2020.12.08 0 256
38044 한판하고 날아가기있기없기??????????????? Almond 2020.12.08 0 234
38041 또 팅기면 나 징쨔 화낼거엥ㅕ [3] 엥무새 2020.12.08 0 517
380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운영자 토크라운지 눈팅중... [1] 임영웅 2020.12.08 0 359
38036 차라리 임검을 해요 [3] 권해진 2020.12.08 0 327
38035 머하는것들이지 진짜??? [1] Yejun 2020.12.08 0 270
38034 아니 서버점검 하는건맞음? [1] 작살가예 2020.12.08 0 276
38030 재택근무하세요? [2] 안배공주 2020.12.08 0 447
38029 기간제 아이템 사용시간 연장해주세요 ㅠ ㅠ 노놉이 2020.12.08 0 303

이전 78178278378478578678778878979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