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제 미천한 계산력으로 팸포인트를 오토만으로 한다 했을때입니다

작성자
피아트
등록일
2023-06-25 19:54
추천수
4
조회수
2233

풀방 6인 4개팸포씩 = 24포인트구요


2단계 기준 x2 니까 = 48포인트입니다


완전 칼레디 칼고인 경우 몰래 대략 3분 걸립니다


24시간을 나눴을때 


1440을 3으로 나눕니다


480판이 나옵니다


480판을 24포인트로 곱하면

= 11520 


풀방하나에 11520 


그리고 부케 대략 3개씩이라고 할게요 한 홈페이지당 3개가 규정이니까


11520x3= 34560 입니다


(2단계일 경우 그냥 단순하게 저 모든 계산에서 x2를 하시면됩니다)



모 팸이 하루 50만씩 올린댔죠

그럼ㅋㅋ 약 43개의 방이 필요한건데


오토만으론 안되는데요...?


디에고를 도대체 얼마나까고 덴을 얼마나쓰고 부케가 몇개길래 하루50만이가능해요...?


작성자 명
피아트
레벨
[LV.18 클럽댄서]
성별
남자
주서버
자유
혈액형
A형
커플
-
-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8052 서버종료 공지뜨면 신박하긴 하겠다 [1] 박카스 2020.12.08 0 514
38050 작작좀 하시지..관리 진짜 아예 안하나봅니다.. 김빵귤 2020.12.08 0 259
38049 에휴.... [1] 웅진 2020.12.08 0 277
38048 제발 그냥 섭종하세요 eStars김가람 2020.12.08 0 382
38047 운영자 단디 똑바로해라 ...1등하고 있는데 팅길래? [1] 봉일 2020.12.08 0 291
38046 아니 니네 서버 갖다 팔았냐? 임영웅 2020.12.08 0 323
38045 ㅎ_ㅎ,, Macy삐삐 2020.12.08 0 256
38044 한판하고 날아가기있기없기??????????????? Almond 2020.12.08 0 234
38041 또 팅기면 나 징쨔 화낼거엥ㅕ [3] 엥무새 2020.12.08 0 517
380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운영자 토크라운지 눈팅중... [1] 임영웅 2020.12.08 0 359
38036 차라리 임검을 해요 [3] 권해진 2020.12.08 0 327
38035 머하는것들이지 진짜??? [1] Yejun 2020.12.08 0 270
38034 아니 서버점검 하는건맞음? [1] 작살가예 2020.12.08 0 276
38030 재택근무하세요? [2] 안배공주 2020.12.08 0 447
38029 기간제 아이템 사용시간 연장해주세요 ㅠ ㅠ 노놉이 2020.12.08 0 303

이전 78178278378478578678778878979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