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제 미천한 계산력으로 팸포인트를 오토만으로 한다 했을때입니다

작성자
피아트
등록일
2023-06-25 19:54
추천수
4
조회수
2233

풀방 6인 4개팸포씩 = 24포인트구요


2단계 기준 x2 니까 = 48포인트입니다


완전 칼레디 칼고인 경우 몰래 대략 3분 걸립니다


24시간을 나눴을때 


1440을 3으로 나눕니다


480판이 나옵니다


480판을 24포인트로 곱하면

= 11520 


풀방하나에 11520 


그리고 부케 대략 3개씩이라고 할게요 한 홈페이지당 3개가 규정이니까


11520x3= 34560 입니다


(2단계일 경우 그냥 단순하게 저 모든 계산에서 x2를 하시면됩니다)



모 팸이 하루 50만씩 올린댔죠

그럼ㅋㅋ 약 43개의 방이 필요한건데


오토만으론 안되는데요...?


디에고를 도대체 얼마나까고 덴을 얼마나쓰고 부케가 몇개길래 하루50만이가능해요...?


작성자 명
피아트
레벨
[LV.18 클럽댄서]
성별
남자
주서버
자유
혈액형
A형
커플
-
-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7999 왜 자꾸 팅겨요 Macy삐삐 2020.12.08 0 242
37998 아ㅡㅡ뭔데 [2] Genie 2020.12.08 0 247
37995 근무중 섭따라니...ㅋㅋㅋ [1] Almond 2020.12.08 0 304
37994 왜 팅기는지 아시는분 [6] Giselle 2020.12.08 1 625
37989 오늘 시작합니다 심익현 2020.12.07 0 470
37987 으이구인간들아 거울봐 2020.12.07 11 498
379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권성진 2020.12.07 0 414
37984 오디션 팸포시스템이 unsigned 32비트인건 이번에 첨... Guitar 2020.12.07 0 531
37983 한빛펫 1달짜리 팔아두고 유저 기만하는 T3? 서버? 최고리찬 2020.12.07 3 468
37981 -_- [1] 덥닭 2020.12.07 0 393
37979 한빛오디션 운영자님 보세요 [1] 예고 2020.12.07 0 692
37978 오디션 클라이언트 신버전 교체좀 [1] 33333333 2020.12.07 0 446
37977 영자님 그래픽 문제 해결 안되나여 [1] 포페혜린링 2020.12.07 0 434
37976 24남 잘쌩김 ~ 다람쥐인간얌 2020.12.07 0 367
37975 이런식으로 운영할꺼면 그냥 섭종해;; Hmm 2020.12.07 3 396

이전 78178278378478578678778878979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