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운영자님 건의사항있습니다.

작성자
STAR빈
등록일
2026-04-28 01:32
추천수
1
조회수
560

2005년도에 처음 접해 게임하던 유저로써 

다시 복귀를 했지만 지금 옷의 디자인과 퀄리티 존중합니다..


근데 그 오래전 옛날에 가지고 있었던 보유본능이 올라와서그런가...

구템 어렵게 하나씩 구하는 재미가 없습니다..


구템도 그냥 구매할 수 있게 해주시는거 어떠신가요...?

너무 어이없는 글이라 웃음만 나오실란가요..?
 

이것또한 취향이라 존중부탁드립니다..

구템 다시 보유하고 싶은것들이 무수히 많거든요...쩝

작성자 명
STAR빈
레벨
[LV.11거리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7655 영자님 키를 못쳐요...............ㅡㅡ [2] 윤효빈 2020.11.15 0 871
37654 설치문의 [1] 아시나요 2020.11.15 0 445
37653 운영자님 [5] 끄덕끄덕 2020.11.14 0 1252
37649 영자님 블록비트 [1] 모기새기 2020.11.13 0 463
37648 성남에서 제일 싼 pc방~ [1] 퍼스트백호 2020.11.13 0 523
37647 운영자님 [4] 고전파 2020.11.13 0 758
37644 인더그루브님 [3] Fabulous무극 2020.11.13 5 1459
37643 팸마들은 민증텟이나 밧음좋겟네 모지 2020.11.13 0 823
37642 장난하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Boo♥ 2020.11.13 0 1004
37641 영자님 [2] 재란 2020.11.13 0 477
37640 오디션 패치받고 창이안뜨고 바로 팅기는데요 [1] SOULMATE 2020.11.13 0 418
37639 뭐하자는건지 [1] 난리유 2020.11.12 0 897
37638 전국별대회? [1] 메인주현씨 2020.11.12 0 846
37637 이제야 넷마블 [1] 빅독 2020.11.12 1 656
37634 ㅇ ㅏ ㄴ ㅣ 면 말 구 스타킹망사걸 2020.11.11 1 465

이전 80180280380480580680780880981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