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핵쟁이들은 운영자들이 직접 나서서 잡아야하는거 아닌가요?

작성자
맥걸리막주
등록일
2020-09-03 21:50
추천수
4
조회수
1037
핵쟁이들은 운영자들이 직접 나서서 잡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왜 유저들이 핵쟁이들 찾아내서 일일이 1:1문의를 해야되는건가요 님들 출근하면 하는일이라곤 토크라운지 또는 1:1문의 답변해주기 , 패치때 신상 아이디어 짜기 말곤 없을꺼 같은데 직접 찾아낼 시간은 없음?? 이게 아니라면 운영자님들이 출근하면 하는일 알려주세요. 담당부서에 전달한다 뭐한다 이런 매크로 답변 작성하지마시고 직접 쓰세요 추가로 그리고 지금까지 모든 유저들이 토크라운지에 건의 했을때 담당부서에 전달한다고 하셨던거 어떤게 기각됬는지 궁금한데 그거도 알려주실래요 ?
작성자 명
맥걸리막주
레벨
[LV.11거리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7549 오디션게임설치 [1] 송빛 2020.11.01 0 578
37548 핵 이제는 바로 잡습니다. [4] 조카신발끈 2020.11.01 2 3068
37546 오 늘 ㅁ ㅏ ㅈ ㅣ 막 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타킹망사걸 2020.10.31 1 402
37545 ㅇ ㅣ ㅌ ㅐ 원 ㄱ ㅏ 즈 ㅇ ㅏ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2] 스타킹망사걸 2020.10.31 1 454
37542 출석보상 일처리 뭔가요 [1] 오로로도 2020.10.30 14 1006
37541 영자님~^^ 노래 신청함니닷,,~^^♧♣ [2] queen 2020.10.30 8 754
37540 시가 오류 [9] 블랙핑크 2020.10.30 0 1410
37538 운영자님?? [2] 샷츠 2020.10.30 0 599
37535 출석 이벤트 할인권50% [3] 요베베 2020.10.30 0 1233
37534 출석이벤보상 [2] 안쪽 2020.10.30 1 580
37533 출섹 아이템 바꿔주세요 [4] 권승 2020.10.30 2 1078
37532 점 검 후 스타킹망사걸 2020.10.30 1 395
37529 점검후 [1] 유은 2020.10.30 0 501
37527 왜 시작 누를때마다 패치 여섯개씩 계속 받는거죠?? [1] 홍선 2020.10.29 0 607
37526 운영자님 [2] 비숑숑 2020.10.29 0 568

이전 80180280380480580680780880981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