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운영자님 노블레스1등급 200레벨 달성후 2등급전환후 또 200레벨달성후 3등급전환

작성자
차원
등록일
2025-10-16 17:08
추천수
0
조회수
815

그럼 기존에 기본200레벨 맥스경험치가 30억정도 되니까 

기존에 120억넘은 랭커분들은 총 라센을 800번 따야되는건가요? ㅋㅋㅋㅋ


노블레스1등급 200레벨까지 라센 200번따고 노블레스2등급으로 전환후 다시 1레벨이 되니까 


다시 200레벨까지 라센 200번따고 이게 맞나요? 


그리고 3등급 전환하면 다시 1레벨되니까 또 200레벨까지 라센따야되는거? 이게 맞는거 같은데


저같은 경우는 45억 경험치 였으니까 노블레스 2등급 100레벨이 최종적으로 끝나는거겠네요

작성자 명
차원
레벨
[LV.21 아마댄서]
성별
남자
주서버
고수
혈액형
O형
커플
-
SENS[100]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7195 운영자님 [1] 주말유저 2020.10.16 3 564
37194 패치까지 다 받고 실행키 누르면 창이 없어짐 ... [2] 스팸 2020.10.16 0 620
37192 ㅈ ㅏ ㄱ ㅣ 소 ㄱ ㅐ 스타킹망사걸 2020.10.16 1 441
37190 샵에 키티는 있는데 짱구는 왜없어요? Mensa김태현 2020.10.15 3 562
37189 ㅇ ㅏ ㄱ ㅣ ㅅ ㅏ 진 스타킹망사걸 2020.10.15 1 448
37188 성남에서 젤 싼 pc방은? 퍼스트백호 2020.10.15 0 331
37187 오디션2 그리운사람들 모여라 ㅋㅋ 영상보자 퍼스트백호 2020.10.15 0 2533
37186 pc방에서 오디션하면 쪽팔리나요? [4] 퍼스트백호 2020.10.15 0 1043
37185 캐시백 이벤트에 관해서 [1] 날윤 2020.10.15 0 611
37181 오디툰 [1] 강동원 2020.10.15 0 524
37179 한글날캐시백 [1] 묘정 2020.10.15 0 586
37175 같이까고노실가족같은팸배친구구해요 무리구해요 2020.10.15 0 646
37173 게시판 핵 고수분들 이거 판독좀 부탁드려용 [1] 강해솔 2020.10.15 1 4097
37167 커플가든 씨앗 [1] 천번 2020.10.13 0 838
37166 확실히 돈이안드니 쓰레기많네 [2] 모지 2020.10.13 0 1373

이전 81181281381481581681781881982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