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비트업 모드 ! 왜 이러지?

작성자
이빈형
등록일
2025-12-04 15:29
추천수
0
조회수
371

고객센터 전화 업무 종료라 게시판 글 남김 


비트업 모드 ! 자꾸 넘룩 켜지면서 화살표가 안쳐지는데!!


게임을 하란것인지 ! 말란 것인지 ? 왜 이러지?


2007년도 때와 같은 현상이 나오네 !!


그 때는 홰상도라도 바꼈는데 


지금은 해상도는 안바뀌고 키만 치려면 넘룩이 들어와서


키를 쳐도 먹힏지도 않고!!!


막으라는 핵은 못 막으면서 왜?? 수타로 게임을 못하게 


하는지 알수가 없네??


제작사 T3엔터!!! 그러지마 !!! 


내가 비트업 수타로 하는 유저인거 몰라??

작성자 명
이빈형
레벨
[LV.22 아마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5848 점검한날 맨날 렉이심하네여 [1] 믜인 2020.09.07 1 366
35847 윈도우 7 인데 1시간 지났는데 팅기네여 [1] 깡서현 2020.09.07 1 532
35846 오디션 잘 팅기네여 [1] 채서아 2020.09.07 1 355
35845 팅기는 이유가 대체 [1] 빅독 2020.09.06 1 533
35843 멤버십 있잖아여 [1] Blossom주주 2020.09.06 1 554
35842 마스코트 [2] 걔년 2020.09.06 1 611
35840 멤버쉽 리뉴얼? 보소~ 아니지 이건 ㅋㅋㅋ [1] 멍효리 2020.09.06 1 524
35839 복구작업 파일 1/1 [3] 응。 2020.09.06 1 647
35835 노팅적용 잘아시는분?ㅠㅠ [5] 너여야만해 2020.09.06 2 1941
35834 컾 아이디요구 [1] 로야닝 2020.09.06 1 758
35833 팅김현상 일부 해결방법 [2] 크루원 2020.09.06 1 1130
35827 가든덴은 [1] 노몽쉘 2020.09.05 1 594
35826 윈10 팅김현상 [1] DooRoop 2020.09.05 0 852
35825 패치 [1] 싹한결 2020.09.05 0 328
35822 참........영자님들 좀 보세요! [1] JIST 2020.09.05 1 604

이전 83183283383483583683783883984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