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비트업 모드 ! 왜 이러지?

작성자
이빈형
등록일
2025-12-04 15:29
추천수
0
조회수
371

고객센터 전화 업무 종료라 게시판 글 남김 


비트업 모드 ! 자꾸 넘룩 켜지면서 화살표가 안쳐지는데!!


게임을 하란것인지 ! 말란 것인지 ? 왜 이러지?


2007년도 때와 같은 현상이 나오네 !!


그 때는 홰상도라도 바꼈는데 


지금은 해상도는 안바뀌고 키만 치려면 넘룩이 들어와서


키를 쳐도 먹힏지도 않고!!!


막으라는 핵은 못 막으면서 왜?? 수타로 게임을 못하게 


하는지 알수가 없네??


제작사 T3엔터!!! 그러지마 !!! 


내가 비트업 수타로 하는 유저인거 몰라??

작성자 명
이빈형
레벨
[LV.22 아마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5798 핵쟁이들은 운영자들이 직접 나서서 잡아야하는거 아... [3] 맥걸리막주 2020.09.03 4 1037
35797 레이저 오나타 쓰는분?? [2] 33333333 2020.09.03 0 367
35796 영자님 [1] 사죄 2020.09.03 0 308
35793 남자 머리통 뭐가 다른거예요? [6] 개새 2020.09.03 3 1060
35792 운영자님께 한마디 ㅋ [1] 루원 2020.09.03 8 481
35791 운영자님 베스트프렌드 마크가 뭔가요???????????? [1] 맥걸리막주 2020.09.03 0 1058
35790 점검시간대 개선좀 하시는건 어떠세요? [2] 맥걸리막주 2020.09.03 0 510
35788 맴버쉽 샵 !!!! 넘하네요 멀티깡녀 2020.09.03 2 635
35786 영자님 늦게좀 퇴근하세요~ 너연 2020.09.03 0 313
35784 예전엔 9000점 이면 최주현 2020.09.03 0 591
35782 멤버쉽 해택 그지네 진짜 ㅋㅋ [2] 수갑 2020.09.03 1 724
35781 멤버쉽문의요.... 너무 황당하고 너무 궁금해서 물어... [1] 랴빛 2020.09.03 8 771
35780 멤버십 [1] 노답이 2020.09.03 0 596
35778 아니 [3] KASPER 2020.09.03 12 552
35777 운영자님 [1] 너여야만해 2020.09.03 1 423

이전 83183283383483583683783883984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