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ㅠㅠ 사람이 너무 없다.

작성자
이채빈!
등록일
2025-03-02 11:04
추천수
0
조회수
459

2007년도 부터 몇년 후까지는  


비트업 & 원투 서버 풀 이었는데 


지금은 사람이 없다.


너무 하단 생각이 든다.


이건 게임 개발사 한테도 문제가 있다.


화살표를 너무 어렵게 만들고 그걸 오토로 


노미스가 나오니 오토 로 비트업 하는 


사람들도 싫증?! 이 나서 게임을 떠난것 같다.


난이도를 잘 좀 만들지.


T3가 너무 깊게 생각 안하고 음악 BGM에만


의지 해서 화살표를 난해 하게 만든것도 


유저가 떠난 이유 이기도 하다.


떠나간 유저 및 신규 유저 유입을 위해서도 


오디션 리듬 모드 중 하나 비트업 난이도 


조정 할 필요가 있다.


온라인 게임을 혼자 할거면 뭐하러 하나?


오락실 가서 펌프를 하지.!!!


오디션 서비스 맡고 있는 한빛소프트 !


게임 부흥 하기 위해 특단의 조치 좀 강구해 주시길 ~!


사람이 이렇게 없어서 게임이 부흥 못하고 


주가도 안오른다 !


T3 & 한빛소프트 아이디어 좀 내길 바란다 !

작성자 명
이채빈!
레벨
[LV.20 클럽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4862 제 12 회 대 통 령 배 아 마 추 어 [1] 스타킹망사걸 2020.07.05 1 459
34861 김인산,이준필,스타킹망사걸,빅샷 [4] 최고서리2 2020.07.05 0 765
34860 단상 언제나옴? 도대체 [2] 이향 2020.07.04 0 744
34855 자유4섭대기실은 타자치는애는 거지임 [7] 최고서리2 2020.07.04 0 764
34853 나 최고서리2 서울지역예선에 참가한다 긴장들해라 [2] 최고서리2 2020.07.04 0 674
34852 다시 할만함? [2] 미노 2020.07.03 0 855
34850 게임시작 후 '에러'라는 문구로 인해 게임실행이 안되... [3] 대한겨울 2020.07.03 0 635
34849 [제12회] 대통령배 e-스포츠 대회 서울지역대표 선발... 조성민 2020.07.03 0 1262
34848 절친구해요~~~~~~~~ Von강태하 2020.07.03 0 396
34847 영자님 개선 [2] 강곤 2020.07.03 5 582
34846 날 씨 가 미 쳤 어 [2] 스타킹망사걸 2020.07.03 1 334
34845 영자야 단상110% 문의 [2] 스타킹망사걸 2020.07.03 1 654
34842 뉴비 레벨9 견묘 아저씨? [2] 웅샤 2020.07.03 2 776
34840 실행이 안되요 [1] 로두마니 2020.07.03 0 344
34835 영자님 노래신청 되나요? [7] 릴펌프 2020.07.02 0 450

이전 87187287387487587687787887988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