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ㅠㅠ 사람이 너무 없다.

작성자
이채빈!
등록일
2025-03-02 11:04
추천수
0
조회수
459

2007년도 부터 몇년 후까지는  


비트업 & 원투 서버 풀 이었는데 


지금은 사람이 없다.


너무 하단 생각이 든다.


이건 게임 개발사 한테도 문제가 있다.


화살표를 너무 어렵게 만들고 그걸 오토로 


노미스가 나오니 오토 로 비트업 하는 


사람들도 싫증?! 이 나서 게임을 떠난것 같다.


난이도를 잘 좀 만들지.


T3가 너무 깊게 생각 안하고 음악 BGM에만


의지 해서 화살표를 난해 하게 만든것도 


유저가 떠난 이유 이기도 하다.


떠나간 유저 및 신규 유저 유입을 위해서도 


오디션 리듬 모드 중 하나 비트업 난이도 


조정 할 필요가 있다.


온라인 게임을 혼자 할거면 뭐하러 하나?


오락실 가서 펌프를 하지.!!!


오디션 서비스 맡고 있는 한빛소프트 !


게임 부흥 하기 위해 특단의 조치 좀 강구해 주시길 ~!


사람이 이렇게 없어서 게임이 부흥 못하고 


주가도 안오른다 !


T3 & 한빛소프트 아이디어 좀 내길 바란다 !

작성자 명
이채빈!
레벨
[LV.20 클럽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4692 목요일날 점검 똑바로해라 스타킹망사걸 2020.06.25 1 369
34691 점검똑바로 해라 ㅡㅡ [1] 올리안 2020.06.25 0 402
34690 와시 섭안들어가짐 [1] Tab 2020.06.25 0 338
34688 안녕하세요 미래를 그려드립니다 나나미유우 2020.06.25 0 322
34687 GM님들~몰상식한 유저들에게 끌려가지마요ㅠㅠ 고시히카리 2020.06.25 0 405
34685 6시간씩 점검하면서 오류있는거 확인하고 지금와서 임... [11] 서노 2020.06.25 2 855
34684 피방신상은 이벤 캐쉬로 가능함? [2] 정림 2020.06.25 0 594
34683 피방유저는 [1] 선점 2020.06.25 1 494
34682 정검때마다모하는거야이게? [1] 앜리 2020.06.25 0 356
34681 ...................... [1] 욕쟁이키스 2020.06.25 0 405
34680 또.......임시점건 왜함????????????????? 스타킹망사걸 2020.06.25 2 373
34679 영자님 고생하셨습니다 [1] 강곤 2020.06.25 0 376
34678 점검좀 한번에 똑바로좀 할수없나여? [3] 하니 2020.06.25 1 405
34677 정검좀적당히합니다 겁나짜증나네 [1] 앜리 2020.06.25 0 339
34676 애들아 비밀애기 말할까??? 스타킹망사걸 2020.06.25 1 473

이전 87187287387487587687787887988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