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토크라운지 패션갤러리 앙케이트 Auditoon 프레임 관련질문 작성자 플3 등록일 2020-03-01 08:28 추천수 0 조회수 2874 컴퓨터사양은 씨피유 I5 8600k 오버클럭해서 4.9클럭그래픽 1660 6g 윈도우10램 16gssd 500인데 풀방에서 프레임이 145정도 나와요 적당한건가요? 더올릴수없나요? (배그풀옵으로 렉없이 잘돌아가요)엔디비아 설정은 정루드tv 유튜브 따라했어요 아그리고 모니터가 60hz 라서 엔디비아설정 최대사전렌더링프레임을 3으로 했는데 이게 맞는거죠? 모니터하나사야되나.. 작성자 명 플3 레벨 [LV.28 백댄서] 성별 목록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2021.02.04 - - 34612 점검좀 작작해라 [1] 욕쟁이감자 2020.06.22 1 626 34611 할 말 잇어^ㅡ^ 스타킹망사걸 2020.06.22 1 392 34609 토크라운지에 다른게임 홍보하는 유저는 어떤사람인가... [1] 이종현 2020.06.22 0 600 34608 영자님 서버 안정화;;; [1] 해공 2020.06.22 0 510 34607 남자다리 언제 고치실껀가여. [2] 강곤 2020.06.22 0 654 34606 영자야 운영자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스타킹망사걸 2020.06.22 1 360 34604 정 말 큰 일 이 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타킹망사걸 2020.06.22 1 364 34603 다리 이대로 안 고치고 어물쩡 넘어가실 거죠 [1] Blossom김장 2020.06.22 1 675 34530 막기! Guitar 2020.06.21 0 529 34515 방송은 그냥 개인방송으로 해~~~~ 블랙이글 2020.06.21 0 615 34482 아휴 재미없어 [3] Guitar 2020.06.21 1 737 34478 소재 떨어졌니? Guitar 2020.06.21 0 440 34466 게임창이 자꾸 내려가요 [1] 삐져나온팬티 2020.06.21 0 314 34407 우리 쫌 긔여운듯 ^ㅡㅡ^ [4] 제르 2020.06.21 1 493 34406 으히히히 풉~~ (우리 먼짓하고 논거야 >.<) [4] 제르 2020.06.21 1 536 글쓰기 881882883884885886887888889890 제목 글쓴이 검색 검색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HANGAME 로그인 PC방 혜택보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 시작 전에 게임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약관 동의하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캐릭터를 먼저 생성해주세요! 캐릭터 만들기 보유 캐시 G코인 : 오디션캐시 : 캐시충전 내 정보 변경 > 로그아웃 > PC방 혜택보기 기타 서비스 이용하기 오디션쿠폰등록 오디션멤버십보기 PC방혜택보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1:1 문의 FAQ